‘위플래쉬’ 재개봉을 기념하는 특별한 방법! 오직 극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굿즈 !
‘위플래쉬’ 재개봉을 기념하는 특별한 방법! 오직 극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굿즈 !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0.10.2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박스 - 오리지널 티켓,
CGV 아트하우스 - 아티스트 뱃지,
씨네Q - 스페셜 에디션 & 단독 A3 포스터
롯데시네마 - 개봉주 공개!
대한극장, 씨네큐브 외 다채로운 굿즈 준비 중!

[오뉴스=김영심 기자] = 연달아 공개된 <위플래쉬>의 극장별 스페셜 굿즈들에  관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 <위플래쉬>는 뉴욕 셰이퍼 음악학교 최고의 밴드에 들어가게 된 신입생 앤드류가 악명 높은 폭군, ‘플레쳐교수의 압박을 이겨내고 완벽한 스윙을 완성하게 되는 1st 뮤직 드라마가 극장별 색다른 굿즈들로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먼저, 메가박스에서는 영화의 메인 포스터와 주요 소재인 드럼을 활용해 영화의 톤 앤 무드를 고스란히 살린 오리지널 티켓을 증정한다. 재개봉 소식이 들려왔을 때부터 관객들의 워너비 굿즈 1순위이기도 했던 이번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은 드럼 심벌즈의 질감을 그대로 반영해 소장 가치를 더한다. 이어서 CGV 아트하우스에서는 영화 속 명장면들을 섬세하게 표현한 한정판 아티스트 뱃지를 아티스트 등급 회원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늘 폭발적인 호응을 일으키는 굿즈이기에 이번 <위플래쉬> 아티스트 뱃지를 향한 관객들의 반응 역시 사뭇 뜨거울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또한 CGV 아트하우스와는 셰이퍼음악학교 스페셜 A3 포스터와 인생네컷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필름네컷 굿즈 등도 준비 중에 있다고. 마지막으로, 씨네Q에서는 카세트 테이프 컨셉으로 <위플래쉬>의 심벌즈 뱃지와 포토카드 2종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동시에 <위플래쉬> 크러쉬 A3 포스터를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 역대급 굿즈 대란을 예고했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스페셜 굿즈 이벤트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영화 <위플래쉬>는 오는 1028일 전격 개봉한다.

 

김영심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