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굴' 유쾌통쾌하게 예매율 1위!
'도굴' 유쾌통쾌하게 예매율 1위!
  • 김정락 기자
  • 승인 2020.11.0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극장가에 유쾌한 훈풍 불어넣을 영화 ‘도굴’
짜릿한 도굴, 유쾌한 웃음까지 완벽한 재미 보장!
오랜만에 찾아온 범죄오락물의 흥행 예고!

[오뉴스=김정락 기자] = 영화 <도굴>이 11월 4일(수)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영화 <도굴>이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1월 2일(월) 5시 2분 기준, 28,208장을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도굴>은 올 가을 극장가의 판도를 바꿀 유쾌하고 통쾌한 범죄오락물로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영화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범죄오락영화. 언론시사회 이후 <도굴>이 ‘스트레스 해소를 보장하는 유쾌한 영화’, ‘완성형 오락 영화’라는 호평을 받으며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도굴>은 극장가에 오랜만에 찾아온 범죄오락물로서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돈> 등 범죄오락 영화의 흥행 불패 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범죄오락물의 빼놓을 수 없는 재미인 캐릭터 플레이가 일품이라는 평.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 고분벽화 도굴 전문가 존스 박사(조우진), 삽질 달인 삽다리(임원희)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팀 조합과 고미술계의 큐레이터 윤실장(신혜선)의 긴장감 있는 연기가 더해져, 영화의 다채로운 재미를 더한다.  

한편 영화 속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는 특별한 홍보 활동을 통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도굴> 팀은 SBS [런닝맨], SBS [미운 우리 새끼]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과 더불어 KBS1 [TV쇼 진품명품]까지 출연을 예약했다. 방송가에 등장한 특별한 홍보 열풍은 <도굴> 예매율 상승세에 속도를 더하는 중이다. <도굴>은 그동안 오랜 팬데믹으로 지쳐있었던 관객들에게 유쾌통쾌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극장가에 다시 한번 훈풍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쾌한 호평 속에 쾌조의 예매율 상승세를 선보이고 있는 영화 <도굴>은 11월 4일 개봉한다.

김정락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