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일 패션마스크쇼 무대에 서다!
배우 한지일 패션마스크쇼 무대에 서다!
  • 도민준 기자
  • 승인 2020.12.2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배우 한지일
사진=배우 한지일

[오뉴스=도민준 기자]=원로배우 한지일이 무대에 섰다.

지난 18일 강남구에 위치한 라마다서울호텔 별관 옹기아트홀에서 시니어모델로 구성된 마스크 패션쇼가 진행되었다.

마스크 패션쇼는 국내최초 궁중 한복과 콜라보로 진행됐으며 어려윤시기에  한해를 보내며 뜻 있는 일을 하고픈 마음에 쇼를 기획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씨나 시니어모델 선발대회를거쳐 응모한 180 명중 15명을 선별하였다.

 코로나19  3차유행, 2.5격리상황으로 어수선한 이때  희망, 용기를 북돋기위해  2017년 국내최초 미스코리아 한복드레스쇼를 선보였던 디자이너 주영희가 디자인한 어우동, 궁중한복에  특별하게 제작된 20여종의 패션마스크를 선보였다.

또한 한지일 배우는 "올해로 52년째 봉사 활동을 하고 있는데 68년 불우이웃돕기, 국군 위문품보내기로 시작된 봉사는 언론사가 몇 개 없던 시절 주간경향, 선데이서울, 주간여성등 주간지후원으로 최초로 영화배우 한소룡, 하용수, 박남옥,  가수 송춘희, 최희준,  라나에로스포, 최병걸, 금과은,  어니언스, 윤희정, 등으로 구성된 맴버 최초로  명동 윤의집 찻집,  종로 대연각 비어홀, 영등포 상아탑다방 등등을 옮기며 명동 길거리에서 불우이웃돕기모금함을 들고 봉사 활동을 해 온 기억들이 스치기도 한다"며 오래전 소감도 전했다.

이어 "이젠 건강도 예전 같지 않아  앞으로 얼마나 봉사를 할수있을지 모르겠지만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꾸준히 봉사 활동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도민준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