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뉴스=김영심 기자]=2021년 가장 핫한 스타 조병규, 배누리, 태항호, 김규종까지 신선함과 개성 모두 갖춘 배우들이 선보이는 쇼킹 추리극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가 오는 1월 28일(목) 오후 2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언론/배급 시사회 및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감독: 최은종 | 출연: 조병규, 배누리, 이현웅, 태항호, 윤진영, 전재형, 김규종, 윤재 | 제작: 와이제이글로벌그룹, 조아필름, 파랑필름 | 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 | 공동 배급: 와이드 릴리즈(주) | 개봉: 2021년 2월 3일 예정]
2021년 새해 극장가를 발칵 뒤집을 쇼킹 추리극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지구 최대의 위기, 외계인을 찾아라! 과학 지식 100% 겁 200%로 똘똘 뭉친 외계인 연구 동호회 멤버들이 생애 최고의 위기를 맞이한 쇼킹 미스터리 코미디.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내가 살인범이다>(2012), <악녀>(2017)의 조연출을 거쳐 지난해 액션 모바일 무비 <독고 리와인드>에서 메가폰을 잡은 최은종 감독의 신작으로,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왓챠가 주목한 장편’ 부문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구가 외계인의 침공을 당하자, 유튜브에서 화제가 된 외계인 박사가 있다는 지하 벙커로 생존자들이 모여 벌어지는 영화 속 독특한 이야기는 개성 만점 배우들의 합류로 재미와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최근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으로 폭넓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조병규는 예민보스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 ‘도건태’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이끌어갑니다. 영화 <성난황소>, KBS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등에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배누리가 자유영혼 ‘배수진’ 역을 맡아, 조병규와 함께 티키타카 호흡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SBS 드라마 [열혈사제], tvN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이현웅이 유일무이 외계인 연구원 ‘민두환’에,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KBS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좀비탐정], 영화 <염력>, <결백>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대체불가 신 스틸러로 자리매김해온 태항호가 식탐폭발 ‘태하명’으로 분했습니다. 영화 <블랙머니>의 윤진영, 영화 <아이리스II : 더 무비>의 전재형은 각각 버터 금사빠 ‘윤진상’과 충남LA 출신 흥부자 ‘스톤창’을 맡아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매력을 뽐낼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배우로서도 변신을 이어간 김규종은 불꽃 사랑꾼 ‘백마탄’ 역을,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의 윤재가 안드로메다 4차원 ‘미미’ 역을 맡아 엉뚱발랄한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읍니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의 연기파 배우들이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를 위해 모인 가운데, 이들의 환상적인 앙상블로 완성한 신선한 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언론/배급 시사 및 무대인사 안내
일시: 1월 28일(목) 오후 2시
장소: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참석자: 조병규, 배누리, 이현웅, 태항호,
윤진영, 전재형, 김규종, 윤재, 최은종 감독
*영화 상영 전 무대인사가 진행되며, 기자간담회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상기 참석자는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김영심 기자 glory777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