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_Wonder 2월 11일 재개봉 확정! 특별 포스터 2종 공개!
원더_Wonder 2월 11일 재개봉 확정! 특별 포스터 2종 공개!
  • 김정락 기자
  • 승인 2021.02.0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부터 부모까지,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최고의 영화 ‘원더’
2월 11일 설 연휴 재개봉 확정! 다시, 극장에서 기적 같은 이야기를 만난다!

[오뉴스=김정락 기자]=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원작을 영화화하며 북미 박스오피스 수익 1억 불 돌파의 역주행 신화를 썼던 힐링 영화 <원더>가 2월 11일 재개봉을 확정, 많은 이들이 기억하는 명장면을 담은 재개봉 기념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헬멧 속에 자신을 숨겼던 아이 ‘어기’가 처음 만나는 세상의 편견에 맞서며 진짜 자신을 마주하는 용기를 전하는 감동 드라마 <원더>가 새로운 시작을 앞둔 모두에게 용기를 선사하고자 재개봉을 확정했다. 2017년 개봉 당시, 남녀노소 관객들을 무장해제시키며 눈물과 웃음으로 따뜻한 힐링을 선사했던 <원더>는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원작을 영화화했으며 <월플라워>의 스티븐 크보스키 감독이 연출, 줄리아 로버츠, 오웬 윌슨, 제이콥 트렘블레이 등의 배우들이 출연했다. 특히 ‘남다른 외모’를 가졌지만 똑똑하고 유머러스한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는 기적 같은 아이 ‘어기’ 역의 제이콥 트렘블레이가 보여준 사랑스러운 열연은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용기를 선사하며 회자되고 있다.

재개봉을 확정하며 공개된 2종 포스터는 <원더>하면 떠오르는 명장면들로 꾸며져 더욱 반갑다. 얼굴을 드러내는 게 싫어 우주인 헬멧을 자주 쓰는 ‘어기’가 우주 컨셉으로 꾸며진 방 침대에서 점프를 하고 있는 첫 번째 포스터에는 <원더>의 명대사 ‘힘겨운 싸움을 하는 모두에게 친절하라’가 적혀 있다.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어진 세상에서 <원더>의 ‘친절’에 관한 메시지는 더욱 특별하게 다가올 것이다. 함께 공개된 또 하나의 포스터에는 헬멧을 벗고 이불을 덮은 ‘어기’의 진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학교를 다니기 시작하며 겪는 두려움과 설렘이 함께 느껴지는 장면으로, 기적 같은 아이 ‘어기’가 선사할 특별한 감동을 예상케 한다.

새로운 시작이 두려운 모두에게, 지금 필요한 용기를 선사할 힐링 영화 <원더>는 오는 2월 1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정락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