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 더 글라스' 2월 18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대공개!
'뷰티 인 더 글라스' 2월 18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대공개!
  • 김동현 기자
  • 승인 2021.02.1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껏 보지 못했던 독창적인 로맨스!
꿈이 현실로 이루어진다! ‘뷰티 인 더 글라스’
보기만 해도 빠져드는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김동현 기자]=신선하면서도 독창적인 SF 로맨스로 흥미를 이끄는 <뷰티 인 더 글라스>가 2월 18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무의식 속 이상형을 증강현실로 구현해 주는 특별한 안경 ‘어기’가 무료하던 ‘펠릭스’의 일상에 찾아오며 벌어지는 SF 로맨스 <뷰티 인 더 글라스>가 2월 18일 개봉을 확정하고, SF 장르적 특성을 살린 매력적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뷰티 인 더 글라스>는 SF 로맨스라는 신선한 장르와 섬세한 연출, 몰입도 높은 연기로 평단에서 극찬을 받았다. 이를 증명하듯 ‘2019 뉴포트비치 영화제’, ‘2019 로드 아일랜드 국제 영화제’, ‘2019 소호 국제 영화제’에서 연기 및 작품상을 수상하였으며, 이 외에도 ‘2019 베벌리 힐스 영화제’, ‘2019 시네퀘스트 영화제’ 등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정식 초청되며 인정받았다. 또한 <톰과 제리>, <토이 스토리 3>, <인사이드 아웃> 등에 출연한 배우 겸 성우 ‘리차드 카인드’가 주인공 ‘펠릭스’역을, 팜므파탈의 매력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배우 ‘크리스텐 하퍼’가 안경 ‘어기’로 구현되는 이상형을 맡으며 이미 해외에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현실 속 사람이 아닌 것 같은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는 여주인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수치로 입력된 외모, 지성, 스타일과 같은 매력 지수는 안경 ‘어기’를 쓴 남주인공의 이상형에 매칭되는 것처럼 보여 SF 장르만의 신비스러움이 돋보인다. 특히 ‘안경을 쓰면 보이는 꿈의 이상형’이라는 카피는 현실 속에서 만나기 어려운 이상형을 만날 수 있게 해주는 ‘어기’의 특별한 기능을 암시하며 안경을 쓰고 싶게 만들어 준다. 이렇듯 매력적인 여주인공과 ‘안경’을 통해 이상형을 만나게 한다는 독특한 소재가 돋보이는 <뷰티 인 더 글라스>의 메인 포스터는 지금까지 볼 수 없던 독창적인 SF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들어준다.

보기만 해도 빠져들 수밖에 없는 이상형과 독특한 배경과 요소로 눈길을 끄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뷰티 인 더 글라스>는 오는 2월 18일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현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