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 압도적인 서스펜스로 숨통을 조인다!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최면, 압도적인 서스펜스로 숨통을 조인다!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1.02.2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억의 빈틈, 진실은 그곳에 있다!
핏빛 영상! 날카로운 사운드! 예측 불가 스토리로 몰입감 예고!
2021 강력한 공포 스릴러 ‘최면’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사진=보도자료

[오뉴스=김영심 기자]=올봄, 극강의 현실 공포로 눈과 귀를 자극하며 미스터리한 심리적 긴장감을 선사할 공포 스릴러 <최면>이 3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감독: 최재훈 | 출연: 이다윗 조현 김도훈 그리고 손병호 서이숙]

최교수’(손병호)에 의해 최면 체험을 하게 된 ‘도현’(이다윗)과 친구들, 그들에게 시작된 악몽의 잔상들과 섬뜩하게 뒤엉킨 소름 끼치는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 <최면>이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오는 3월 관객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피로 물든 영상과 몽환적인 사운드로 시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공포에 질린 ‘도현’을 감싸는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등골이 오싹해지는 아이들의 웃음소리는 긴장감 넘치는 불안감을 조성한다. 넌 완전히 최면에 빠지게 될 거야”라고 말하는 ‘최교수’와 함께 과거의 기억 속으로 빨려 들어간 ‘도현’의 눈앞에는 끔찍한 장면들이 펼쳐진다. 이어 압도적인 사운드, 무언가에 홀린 듯 떨고 있는 ‘병준’(김도훈), 이제 기억났어”라고 말하는 ‘도현’의 겁에 질린 표정, 그리고 기이한 행동을 하며 공포에 떠는 ‘현정’(조현)은 스토리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강렬한 시그니처 공포 비주얼과 몰입도 높은 배우들의 열연이 예고편 속에 고스란히 담기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최면>은 지난해 개봉하며 호평받은 액션 사극 <검객>을 연출한 최재훈 감독의 차기작으로, 영화계에서 오랜 기간 베테랑 미술감독으로서 다진 탄탄한 실력을 이번 작품에서 과감히 드러냈다. 여기에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영화 <사바하> <스윙키즈> 등 다양한 연기를 폭넓게 선보인 숨은 실력파 배우 이다윗, 가수에서 연기자로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베리굿’의 조현, 웹드라마 [나의 개같은 연애]로 주목받은 신예 김도훈의 케미가 기대된다. 더욱이,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명불허전 배우 손병호와 서이숙이 합세해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심리적 긴장감을 더한다.

한 번쯤 들어봤지만 실제로 겪어보지는 못한 미스터리한 최면의 세계를 정면으로 다룬 공포 스릴러 <최면>은 오는 3월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