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박스 ‘귀호강, 눈호강’ 뮤직버스터의 매력 통했다! 박스오피스 1위!
더 박스 ‘귀호강, 눈호강’ 뮤직버스터의 매력 통했다! 박스오피스 1위!
  • 박정규 기자
  • 승인 2021.03.2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찬열X조달환 ‘더 박스’ 개봉일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스크린 열세 속 작지만 알찬 한국영화의 돌풍!
오감만족 뮤직버스터의 매력, 관객들을 사로잡다!

[오뉴스=박정규 기자]=버스킹 로드무비 <더 박스>가 24.7%라는 좌석판매율을 기록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오감만족 뮤직버스터의 위력을 입증했다.

<더 박스>가 개봉일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돌풍을 예고했다. <더 박스>는 박스를 써야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지훈(박찬열)'과 성공이 제일 중요한 폼생폼사 프로듀서 '민수(조달환)'의 기적 같은 버스킹 로드 무비. 3/24(수) 개봉한 <더 박스>는 동시기 개봉작인 <최면>은 물론,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켜온 <미나리>와 장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까지 제치며 박스오피스 1위 자리에 올랐다. <더 박스>는 상대적인 스크린 수 열세에도 불구하고 24.7%라는 좌석 판매율을 기록, 독보적인 트랙리스트와 버스킹 로드무비의 매력이 음악영화를 사랑한 영화 팬들의 갈증을 채워준 것은 물론, 스크린 주연으로 나선 박찬열의 팬덤의 위력이 더해진 결과로 보인다. 또한 <더 박스>의 박스오피스 1위는 지난 2/28(일) <미션 파서블>이후 첫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라는 점, 저예산의 알찬 한국영화가 이뤄낸 성과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개봉과 함께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 웰메이드 음악영화의 탄생을 알린 박찬열, 조달환의 버스킹 로드무비 <더 박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

다.

 

박정규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