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남 4/21(수)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억남 4/21(수)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 김정락 기자
  • 승인 2021.04.2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의 이름은', '분노' 프로듀서 카와무라 겐키 원작 소설 영화화!
돈에 대한 정답을 찾아 떠나는 신개념 머니 엔터테인먼트 무비!

[오뉴스=김정락 기자]=2015 일본 서점 대상에 노미네이트되며 화제를 모은 카와무라 겐키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돈과 행복의 의미를 찾는 주인공의 여정을 흥미 진진하게 그려낸 영화 <억남>이 오는 4월 21일(수),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3억엔, 돈, 사랑, 우정까지. 모든 것을 잃은 남자 ‘카즈오’가 돈과 행복의 정답을 찾아 떠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신개념 머니 엔터테인먼트 무비 <억남>이 오는 4월 21일(수),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억남>은 <너의 이름은.><날씨의 아이><고백><악인><기생수> 등 수많은 히트 작품을 제작한 영화 프로듀서이자, 일본에서 누계 발행 부수 140만을 돌파한 베스트셀러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을 통해 작가로도 입지를 다진 카와무라 겐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 2015 일본 서점 대상에 노미네이트 되며 화제를 모았던 소설 <억남>은 작가가 3년 동안 120명이 넘는 억만장자를 취재하고, 돈에 대해 다방면으로 조사하여 탄생된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얻었다. 원작의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전격 실사화된 영화 또한 보는 즉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영화는 3억 엔 복권에 당첨된 ‘카즈오’가 15년 만에 부자가 된 친구 ‘츠쿠모’를 만나면서 시작된다. 그를 축하하는 성대한 파티를 연 이후, 친구와 3억 엔의 돈은 사라지고 돈과 친구의 행방을 수소문하던 ‘카즈오’의 눈물겨운 노력은 곧 ‘돈’과 ‘행복’의 의미를 찾아 떠나는 여정으로 바뀐다. 그리고 그의 행보는 관객들로 하여금 ‘돈’의 진정한 가치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영화의 연출을 맡은 건 <3월의 라이온><바람의 검심>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국내에서도 알려진 오오토모 케이시로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화려한 배우 캐스팅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람의 검심><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 사토 타케루 , <스파이의 아내><13년의 공백> 타카하시 잇세이, <배틀로얄><데스노트> 후지와라 타츠야, <봉오동 전투> 키타무라 카즈키, [1리터의 눈물]<신주쿠 스완> 사와지리 에리카 등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은 믿고 보는 작품의 탄생을 알리며, 관람 욕구를 고조시킨다.

 

<억남>은 오늘 4월 21일(수)부터 극장을 비롯 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카카오페이지, 구글플레이스토어, TVING, 곰TV, 예스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정락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