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시절의 너’ 8만 관객 돌파하며 장기 상영 돌입!
‘소년시절의 너’ 8만 관객 돌파하며 장기 상영 돌입!
  • 이대웅 기자
  • 승인 2021.05.06 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왜 영화를 극장에서 봐야되는지 확인시켜주는 영화!”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과 입소문 호평으로 청춘 인생 영화 등극!

[오뉴스=이대웅 기자]=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국제장편영화상에 노미네이트되며 다시 한번 입소문 열풍을 일으켰던 영화 <소년시절의 너>가 8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상영을 이어가고 있다.

수입: ㈜더세컨드웨이브 / 제공: (주)콘텐츠패밀리 / 배급: (주)영화특별시SMC/ 감독: 증국상 / 출연: 주동우, 이양천새

세상에 기댈 곳 없는 우등생 소녀 ‘첸니엔(주동우 역)’과 가진 것 없는 양아치 소년 ‘베이(이양천새 역)’가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지켜내며 삶을 찾아 나가는 청춘 표류 로맨스 <소년시절의 너>가 관객 입소문에 힘입어 8만 관객을 돌파, 장기 상영에 돌입했다. 자국 개봉 당시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개봉 5일 만에 수익 1,400억 원을 돌파하며 중국 전역에 폭발적인 흥행을 기록한 <소년시절의 너>는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국제장편영화상 후보에 오르며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의 증국상 감독과 아시아 최고의 연기파 배우 주동우의 만남, 배우들의 눈부신 열연과 눈물샘을 자극하는 감성 연기는 물론이고 학교 폭력, 입시 경쟁과 같이 젊은 세대가 겪고 있는 사회 문제를 소년과 소녀의 애틋한 로맨스와 함께 풀어내며 공감을 끌어냈다. 특히 국내에서 개봉한 후 10대부터 20대까지 청춘 세대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독보적인 팬덤을 형성했고, n차 관람 행렬이 이어지며 ‘인생 영화’라는 평을 받았다. 특히 CGV골든에그지수 97%, 네이버 관람객 평점 9.21를 기록하며 관람객의 높은 만족도를 입증한 것은 물론이고먹먹하고 깊은 여운으로 <소년시절의 너>를 사랑하게 된 관객들의 극찬 역시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도 꾸준히 장기 상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많은 청춘들의 인생 영화로 손꼽히며 8만 관객을 돌파한 <소년시절의 너>는 현재 메가박스 코엑스, 메가박스 군자, 메가박스 파주금촌, 더숲 아트시네마, 에무시네마, 씨네아트 리좀 등의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대웅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