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TV ‘오케이쇼’ 오상진의 ‘오케이쇼’, 국내 최초 시니어 모델 콘테스트 우승자 시니어 모델 윤영주 출연
청춘시대TV ‘오케이쇼’ 오상진의 ‘오케이쇼’, 국내 최초 시니어 모델 콘테스트 우승자 시니어 모델 윤영주 출연
  • 심재혁 기자
  • 승인 2021.05.06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케이쇼' 73세 시니어 모델 윤영주의 동안 미모에 오상진 깜놀 "나이가 믿기지 않아요"



'오케이쇼' 3만원부터 3억까지! 액티브 시니어들을 위한 슬기로운 드론 생활



'오케이쇼' "맛집 망했네" 인기 요리 유튜버, 만능 조림장 레시피 최초 공개, 궁금증↑

 

[오뉴스=김영심 기자]='오케이쇼'에 재테크 신 존 리에 이어 매력 부자 시니어 모델 윤영주가 출연한다.

 

㈜홈초이스(대표 조재구)의 ‘청춘시대TV’ 채널을 통해 오는 8일 방송되는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오케이쇼’에서는 73세의 나이가 믿겨지지 않는 매력만점 시니어 모델 윤영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케이쇼는' 청춘시대TV가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전환하면서 선보이는 최초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으로, 젊고 멋지게 살아가는 액티브 시니어들을 겨냥한 종합 정보 매거진쇼다.

 

지난 1일 방송에서는 ‘동학개미운동’의 선봉장이자 ‘한국의 워런 버핏’인 자산운용가 존 리 대표가 출연해 부자 되는 3가지 습관부터, 그레이 세대를 위한 은퇴 준비 노하우를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오케이! 피플’ 코너에서는 국내 최초 시니어 모델 오디션 ‘오래 살고 볼일‘의 최종 우승자인 윤영주가 출연해 5, 60대 경쟁자들을 제친 젊게 사는 동안의 비결부터 나이 드는 게 두려운 세상의 그레이들에게 고하는 에이지리스(Ageless) 리더의 깨달음을 공유하는 귀중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개그맨 이문재가 진행하는 ‘돈세는 취미생활’ 코너에는 대한민국에 드론을 최초로 알린 선구자 장성기 대표가 출연해 3만원짜리 드론부터 3억짜리 드론까지 활기찬 인생 2막을 살아가는 액티브 시니어들을 돈도 벌고 취미도 하는 드론의 신세계로 안내한다.

 

그런가 하면 그레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그래! 이 초이스'에서는 '썰맨맛남TV' 조성환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공개한 적 없는 비장의 만능 조림장에 꼭 필요한 두가지 재료를 최초로 공개한다.

 

여기에 아나운서 출신 만능 엔터테이너 오상진이 진행하는 '오케이 뉴스&이슈' 코너에서는 알뜰 교통 카드, 귀농 귀촌 프로그램, 한국관광공사의 두루누비 등 시니어들에게 꼭 필요한 최신 생활 문화 트렌드와 다양한 정보를 전해준다고 해 이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오케이쇼'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새롭게 런칭한 시니어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 ‘청춘시대TV’에서 방송되며, ‘청춘시대TV’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심재혁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