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라인 5월 11일(화) 오후 8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개최!
파이프라인 5월 11일(화) 오후 8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개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1.05.1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kPipeLine #TwitterBlueroom Live Q&A
서인국X이수혁X태항호X배다빈과 함께하는 실시간 영화 이야기!
영화 속 막장 팀플레이 뛰어넘는 현실 찐케미 예고!
 
 

 

[오뉴스=김영심 기자]=대한민국 땅 아래 숨겨진 수천억의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여섯 명의 도유꾼, 그들이 펼치는 막장 팀플레이를 그린 범죄 오락 영화 <파이프라인>이 오는 5월 11일(화) 오후 8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개최한다.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정치,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 및 스타들이 트위터 블루룸에서 트위터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송이다. 이번 <파이프라인>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는 기름으로 인생 역전을 노리는 개성 넘치는 도유꾼들로 변신한 배우 서인국, 이수혁, 태항호, 배다빈이 함께해 영화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와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영화 속에서 펼치는 막장 팀플레이를 뛰어넘어 이들의 현실 찐케미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퀴즈와 스페셜 토크도 준비되어 있어 시청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영화를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주는 Q&A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영화 <파이프라인>의 서인국, 이수혁, 태항호, 배다빈에게 궁금한 질문은 해시태그 #AskPipeLine와 함께 트윗에 남기면 된다.
서인국, 이수혁, 태항호, 배다빈까지 영화 속 매력 넘치는 배우들과 소통할 수 있는 <파이프라인>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5월 11일(화) 오후 8시 트위터 코리아(@TwitterKorea)와 리틀빅픽처스 트위터(@littlebig_pic)에서 생중계된다.

영화 <파이프라인>은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도유 범죄’라는 신선한 소재와 서인국, 이수혁, 음문석, 유승목, 태항호, 배유람, 배다빈, 서동원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한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연기는 물론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말죽거리 잔혹사>, <비열한 거리>를 연출한 충무로 스토리텔러 유하 감독의 오랜만의 신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1년, 모두가 기다려온 단 하나의 범죄 오락 영화 <파이프라인>은 5월 개봉한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