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에 진심인 편' 최유정, '진행력X센스' 갖춘 '빵빵한' MC 꿈나무 등극!
'빵에 진심인 편' 최유정, '진행력X센스' 갖춘 '빵빵한' MC 꿈나무 등극!
  • 심재혁 기자
  • 승인 2021.05.1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심재혁] 기자위키미키(WekiMeki) 최유정이 진행력과 센스 모두 '빵빵한' MC로 거듭났다.

최유정은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 웹 예능 '빵에 진심인 편'(이하 '빵진심') 마지막 편에서 그동안 먹었던 빵들을 돌아보며 행복한 작별 인사를 나눴다.

이날 '빵진심' 마지막 방송에서 최유정은 위키미키 멤버들과 함께하는 '빵순잔치'를 즐겼다. 직접 먹어본 빵들을 멤버들과 맛있게 나눠먹고, 귀여운 선물을 걸고 다양한 게임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최유정은 프로그램을 마치며 "일하는 데 있어서 겁이 많은 편이라 새로운 시작에 앞서 걱정이 많았다. (막상) 촬영을 했는데 너무 좋았다. 내가 생각보다 이 프로그램을 많이 좋아했던 것 같다"라는 애틋한 소감을 전했다.

최유정은 '빵진심' MC를 맡아 유쾌한 진행은 물론 빵을 향한 애정과 진심 가득한 리액션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자랑했다. 전국 각지의 수십 개의 빵을 맛보며 다채로운 표현과 감탄사로 보는 이들을 만족시키기도 했고, 게스트들과도 남다른 케미로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도 했다. 최유정은 먹방 뿐만 아니라 직접 베이킹에도 도전, 빠른 습득력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만든 샌드위치는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최유정은 매회 빵에 진심인 열정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과 웃음을 선사했다.

최유정은 무대,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대세 만능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가운데 '빵진심'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차세대 MC 꿈나무'라는 찰떡 수식어를 얻었다. 다양한 분야에 계속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최유정에게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최유정은 SBS Plus '트렌드 레코드' 시즌3에 출연 중이다.

심재혁 기자 j-brigh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