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앤지컴퍼니-연예인협동조합 업무협약식 가져!
(주)아이앤지컴퍼니-연예인협동조합 업무협약식 가져!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1.05.27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나다 김지훈대표-연예인협동조합 정운국이사
만나다 김지훈대표-연예인협동조합 정운국이사

[오뉴스=김영심 기자]=지난해 설립해서 다양한 방송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연예인협동조합과 만나다(MANADA) 김지훈대표가 지난 25일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연예인협동조합의 정운국 이사와 만나다의 김지훈 대표가 업무협약식 후 포즈를 취했다.

 

만나다는 유휴공간을 보유한 공간의 공급자(호스트)와 공간이 필요한 수요자(게스트)를 연결해 주는 공간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만나다는 파티룸, 스튜디오, 연습실, 회의실, 게스트하우스, 크리에이터 공간 등 다양한 공간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로써 손쉽게 수요자(게스트)들에게 적합한 공간을 모바일로 매칭해주는 빅데이터 기반의 O2O 공간예약 플랫폼으로,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 모두 정식 런칭되어 있으며, 전문플랫폼개발 기업인 아이앤지컴퍼니의 첫 프로젝트 어플리케이션으로 시작되었다.

 

만나다는 직접 공급자(호스트)의 공간을 검수하고 등록하여, 수요자(게스트)의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공간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는 서울 경기권을 시작으로 지역별 공간 공급자(호스트)의 공간들을 지속적으로 제휴를 맺고있는 단계이다.

김지훈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엔터테이먼트의 시장측면의 수요성과 확대성을 위해 연예인협동조합과 더불어  지역살리기와 함께 문화를 살리는 공생 플랫폼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