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고 쿨한 우리들의 ‘진짜’ 이야기! 메인 예고편 공개!
힙하고 쿨한 우리들의 ‘진짜’ 이야기! 메인 예고편 공개!
  • 안혜영 기자
  • 승인 2021.06.02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도 예쁘게 멋있게 살고 싶다!”
넘사벽 텐션으로 찐-현실 공감 자극 예고!
6월, 올해 가장 사랑스러운 진짜 청춘 영화가 온다!

 

[오뉴스=안혜경 기자]=반짝이는 라이징 스타 이홍내, 정휘부터 압도적인 존재감의 이정은이 출연해 유쾌 발랄한 시너지를 선사할 영화 메이드 인 루프탑>이 6월 23일(수)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별 1일차 ‘하늘’과 썸 1일차 ‘봉식’이 별다를 것 없지만 별난 각자의 방식대로 쿨하고! 힙하게! 밀당 연애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요즘 것들의 하이텐션 썸머 로맨스 메이드 인 루프탑>이 6월 23일(수) 개봉 확정과 함께 넘치는 청춘력과 공감 가는 모먼트를 가득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확연히 대비되는 두 주인공, 이별 1일 차 ‘하늘’(이홍내)과 썸 1일 차 ‘봉식’(정휘)의 유쾌 발랄한 사랑 이야기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나 이번에 진짜 헤어질 거야”라며 수없이 날린 가짜 이별 통보가 진짜가 되고, 당황한 얼굴로 여행 캐리어 하나만 달랑 끈 채 애인의 집에서 쫓겨나는 ‘하늘’의 모습이 시작부터 웃음을 유발한다. 

호’(곽민규)와 썸을 타기 시작하고 문자 한 통에도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귀여운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 또한, ‘하늘’이 이별한 애인 ‘정민’(강정우)의 집 문을 두들기며 서운한 마음을 토로하고 있는데 ‘정민’의 동생 ‘정연’(염문경)이 문을 열고 나와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루프탑 아래층에 사는 ‘순자’(이정은)가 미스터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이리저리 참견하는 모습은 극에 활력을 더하는 동시에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면접 XX 보기 싫다. 어차피 안 될 텐데”, “돈 있다고 집 살 수 있는 줄 알아? 어차피 못 사. 우리는 평~생 가도.”라는 ‘하늘’과 ‘봉식’의 대사는 메이드 인 루프탑>이 발랄한 웃음 코드와 설렘 가득 로맨스뿐만 아니라 요즘 청춘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밖에 없는 현실적인 이야기까지 담아냈다는 것을 짐작하게 한다. 이처럼 메이드 인 루프탑>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인물들이 그려내는 공감 스토리로 6월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을 전망이다.

김조광수 감독과 ‘자이언트 펭TV’ 염문경 작가의 믿고 보는 협업으로 완성한 쿨하고 힙한 청춘들의 하이텐션 썸머 로맨스 은 2021년 6월 23일 개봉한다.

 

안혜영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