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트럭 넘어섰다! 입소문 타고 국내 박스오피스 1위 흥행 이어간다!
캐시트럭 넘어섰다! 입소문 타고 국내 박스오피스 1위 흥행 이어간다!
  • 김민지 기자
  • 승인 2021.06.1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점 만점에 1000점!”
'분노의 질주' 뛰어넘은 관객 호평!
뜨거운 열기 속 장기 흥행 청신호 예고!

[오뉴스=김민지 기자]= 제이슨 스타뎀 2년만의 스크린 복귀작 <캐시트럭>이 개봉 첫날 국내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함과 동시에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넘어서는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개봉 첫날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캐시트럭>이 개봉 이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관객들의 선호도 지수인 CGV골든에그지수 92%와 네이버 영화 관람객 평점 9.22점 모두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뛰어넘고 있다. 또한 <컨저링3: 악마가 시켰다> 역시 넘어서면서 관객들의 추천 속 입소문을 타고 흥행세는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예매 또한 성별과 연령의 구분 없이 고른 분포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전연령층의 지지에 힘입어 장기 흥행에 청신호가 켜졌다는 분석이다.

영화를 접한 언론과 평단뿐 아니라 관객들은 2년만에 스크린에 돌아온 제이슨 스타뎀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 명품 감독 가이 리치와의 콤비 플레이, 거침없이 리얼하게 표현한 액션과 연출력, 몰입감을 배가시키는 음악 등 다채로운 극찬을 보내고 있는 것 등 호평은 물론 추천으로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세에 귀추가 주목된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뛰어넘은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캐시트럭>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민지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