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힐링 무비 ‘아이윌 송’ 6월 25일(금) 언론시사회 오후 2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뮤직 힐링 무비 ‘아이윌 송’ 6월 25일(금) 언론시사회 오후 2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1.06.24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영심 기자]=뮤직 힐링 무비 <아이윌 송>이 오는 6월 25일(금) 오후 2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언론/배급 시사 및 기자 간담회를 개최한다.

오는 7월 1일 개봉하는 <아이윌 송>은 더 이상 노래를 부를 수 없게 된 무명가수 ‘물결’이 무작정 떠난 여행에서 우연히 영화감독 ‘바람’을 만나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이야기를 그린 뮤직 힐링 무비로, 우리 모두의 보편적 고민을 보듬는 따스한 스토리로 위로를 전한다.

아름다운 자연과 고전미가 공존하는 도시 안동의 다채로운 풍광과 명소들을 스크린에 가득 담아냈기에 극장에서 즐기는 대리만족 힐링 여행으로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인물들의 현실적 고민과 진심 어린 감정을 고스란히 옮겨낸 섬세한 가사와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의 OST까지 더해져 관객들에게 눈과 귀 그리고 마음으로 즐기는 뮤직 힐링 무비로서의 매력이 넘친다.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두 주연 배우 함은정과 김태형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 또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걸그룹 티아라 출신의 배우 함은정은 최근 배우 활동에 전념해왔기에, 이번 작품에서 무명가수 ‘물결’ 역을 맡아 오랜만에 선보일 노래와 연기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구원이라는 예명 대신 본명으로 활동을 시작하며 가슴 떨리는 재도약을 꿈꾸는 배우 김태형은 대기업 신입사원, 고등학교 보건 선생님, 이혼 변호사 등 기존 작품들에서 지적이면서도 반듯한 이미지의 캐릭터를 도맡아온 것과 달리, 이번에는 친화력 갑, 긍정 에너지 갑 영화감독 ‘바람’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언론 시사회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