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의 소원, 8월 4일 수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 언론/배급 시사회에 초대합니다!
로빈의 소원, 8월 4일 수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 언론/배급 시사회에 초대합니다!
  • 도민준 기자
  • 승인 2021.07.29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도민준 기자]=2014년 8월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전세계 영화 팬들에게 충격과 슬픔을 주었던 영화배우 ‘로빈 윌리엄스’의 숨겨진 인생 스토리와 그의 죽음에 관한 진실을 다룬 영화 <로빈의 소원> 8월 4일(수)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언론/배급 시사회를 개최합니다.

 

<로빈의 소원>은 전 세계인들이 사랑한 배우 ‘로빈 윌리엄스’가 세상을 떠난 후, 그의 죽음을 둘러싼 루머와 숨은 진실들이 주변인들의 인터뷰를 통해서 새롭게 밝혀지는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전세계 영화팬들과 영화인들에게 진정성 있는 연기로 많은 울림을 주었던 명품 배우 ‘로빈 윌리엄스’가 <로빈의 소원>으로 우리 곁을 다시 찾아옵니다. 스크린에서 로빈 윌리엄스를 마지막으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개봉전부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해외 언론에서는 “로빈의 소원은 기쁨, 향수, 희망을 보여준다”<Film Threat-Josiah Teal>, “우리는 애드립 연기의 천재, 소탈한 모습으로 우릴 위로해주던 그를 잃었다.” <The New York Times -Ben Kenigsberg>, “로빈 윌리엄스 만으로 충분히 울림을 주는 영화”<Times (UK) - Kevin Maher>, “그를 잃은 슬픔과 그가 준 기쁨의 순간들로 가득한 영화.”<Hollywood News- Joey Magidson> 등의 리뷰를 내보내며 털털한 이미지로 유머가 넘치던 생전 로빈 윌리엄스를 떠올리게 하고 있습니다. <로빈의 소원>의 언론/배급 시사회에 바쁘시더라도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도민준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