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오하영, '연애시발.(점)' OST 참여...젝스키스 히트곡 '커플' 재해석
에이핑크 오하영, '연애시발.(점)' OST 참여...젝스키스 히트곡 '커플' 재해석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07.2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스터리프랜즈스튜디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핑크 오하영이 웹드라마 '연애시발.(점)' OST의 다섯 번째 가창자로 참여했다.

오하영이 가창에 참여한 '연애시발.(점)' OST Part.5 '커플'은 20일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커플'은 1세대 인기 아이돌 젝스키스의 최고 히트곡 '커플'을 재해석한 곡이다. 트렌디한 일렉트릭 기타와 청아한 오하영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재탄생됐다.

특히 '연애시발.(점)' 주연을 맡은 오하영이 직접 OST 가창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현재 강인수와의 풋풋한 설렘의 감정을 연기하고 있는 오하영이 안정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으로 완성한 '커플'로 웹드라마의 몰입도를 끌어 올리며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연애시발.(점)'은 한 취업 준비생이 의도치 않게 잃어버린 스마트폰 때문에 일어나는 오해와 우왕좌왕 해프닝을 담은 청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미니시리즈 ON'을 통해 공개되며, 시즌(Seezn), 네이버 시리즈온, LG IPTV 및 모바일U+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news@ps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