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황우림X강혜연X마리아 새 음원 스포일러 깜짝 공개!
‘미스트롯2’ 황우림X강혜연X마리아 새 음원 스포일러 깜짝 공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08.12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우림, 강혜연, 마리아 쇼츠 영상 캡처 (출처 = 린브랜딩)
황우림, 강혜연, 마리아 쇼츠 영상 캡처 (출처 = 린브랜딩)

미스트롯2’ 황우림, 강혜연, 마리아가 새 음원 발매에 대한 귀여운 스포일러를 깜짝 공개했다.

12일 소속사 린브랜딩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황우림, 강혜연, 마리아가 작업 중인 녹음실 현장을 담은 쇼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황우림은 강혜연, 마리아를 다급하게 부르고 있다. 이에 마리아는 깜짝 놀라며 “왜불러”라고 답했고, 강혜연은 섹시하고 발랄한 포즈를 취하며 같은 답변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강혜연이 황우림을 부르자 황우림 역시 노래 연습을 하던 중 “왜불러”라고 되물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황우림, 강혜연, 마리아 세 사람은 사랑스럽고 청량한 ‘여름 여신’의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짧은 분량의 쇼츠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임팩트를 남겨 앞으로 나올 음원에 대한 관심을 최고치로 끌어 올렸다.

특히 황우림, 강혜연, 마리아 모두 영상을 통해 ‘왜불러’라고 말하는 것은 물론이고, 영상 말미에도 ‘왜불러’라는 키워드가 등장해 새 음원에 대한 스포일러인지 아닌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올 여름을 가장 시원하게 만들어줄 특별한 곡으로 뭉친 황우림, 강혜연, 마리아는 최근 걸그룹을 연상케 하는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티저와 여름 필터 셀카 등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앞으로도 청량하고 시원한 매력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3월 ‘미스트롯2’ 종영 후 약 5개월만에 만난 ‘트롯 라이징 스타’ 황우림, 강혜연, 마리아는 방송 내내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이고 넘치는 끼와 스타성을 입증해 왔기 때문에, 세 사람이 호흡을 맞춘 새로운 여름 시즌 송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황우림, 강혜연, 마리아가 함께한 음원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김선영 기자 knstv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