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파시걸스(PoshGirls), 데뷔 쇼케이스 18일 개최
걸그룹 파시걸스(PoshGirls), 데뷔 쇼케이스 18일 개최
  • 이혜진 기자
  • 승인 2021.08.16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파시걸스(PoshGirls) (사진=넘버원미디어 제공)
걸그룹 파시걸스(PoshGirls) (사진=넘버원미디어 제공)

[오뉴스=이혜진 기자]=걸그룹 파시걸스(PoshGirls)의 데뷔 쇼케이스가 오는 18일 강서구 마곡동 ASSA 엔터미디어 1층 ASSA Hall Lab에서 열린다. 파시걸스는 이날 데뷔곡 'S.O.G : Songs Of Goddess'를 선보인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S.O.G : Songs Of Goddess'는 여신의 노래들이라는 의미로 우아하고 아름다운 여신들을 이미지메이킹해 현대적으로 재구성한 곡이다.

(주)넘버원미디어의 새로운 글로벌 걸그룹 파시걸스(PoshGirls) 데뷔 무대는 선배 아티스트인 U-KISS의 알렉산더가 MC로 진행을 맡았고, 파시걸스(PoshGirls)는 타이틀곡 Got Chu와 함께 다양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공연은 Covid-19 방역체계를 준수하여 비대면으로 진행하며 쇼케이스를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팬덤들이 찾아 볼 수 있도록 쇼케이스 영상을 공식 SNS 채널에 공개하여 파시걸스(PoshGirls)의 꿈과 희망을 전파할 예정이다.

데뷔와 함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유통사를 통해 한ㆍ일 양국에 공개 될 예정이다.

이번 무대는 한ㆍ일 양국의 소녀들이 꿈과 희망을 전파하는 첫 무대이자 공식적인 파시걸스(PoshGirls)의  탄생을 알리는 신호탄이 되어 글로벌 걸그룹으로 첫 발을 내딛는 쇼케이스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개인티져 및 뮤직비디오는 공식 SNS에 순차적으로 공개 됐다. 개인티져의 경우  지난 9일 부터 한국멤버와 일본멤버 2명씩 총 4명이 4일에 걸쳐 공개되었으며, 공개 순서는 지우-츠구미(9일), 지인-리오나(10일), 도연-니이나(11일), 예진-미유(12일) 순이며 메인티져는 지난 13일에 공개됐다. 

 오는 18일 쇼케이스 당에는 음원발매 및 공식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이혜진 기자 ain@ps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