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단신] 하지원, 진소연, 오정연
[연예계단신] 하지원, 진소연, 오정연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09.1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대표 배우 하지원
2021 SNL 코리아 ver. <황진이>부터 어디에서도 본 적 없던 역대급 변신 예고!

배우 하지원 (출처 = SNL 코리아)
배우 하지원 (출처 = SNL 코리아)

[오뉴스=김선영 기자]=첫 방송 이후 명불허전 레전드 코미디쇼의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가 9월 11일(토) 호스트 하지원과 함께 토요일 밤의 열기를 이어갔다.

천만 관객을 웃기고 울린 국가대표 배우 하지원은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이제껏 보여준 적 없던 반전 매력과 유쾌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먼저 하지원의 대표작 <황진이>가 패러디 코너를 통해 새롭게 탄생했다. 하지원은 다시 한번 ‘명월 황진이’로 분해 ‘존예 홍진이’ 역의 안영미와 함께 숨막히는 매력 대결을 펼치며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특유의 재기발랄한 컨셉이 돋보이는 ‘나를 찾아줘’ 코너에서는 하지원과 권혁수가 우연의 장난처럼 끊임없이 엇갈리는 웃픈 커플로 분해 쉴 틈 없는 폭소를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거침없는 팩폭으로 현대인들의 속을 뻥 뚫어줄 코너 ‘하고 싶은 말을 해’, 대응력 만렙 획기적인 AI 승무원으로 변신한 하지원과 정상훈의 역대급 케미가 돋보이는 코너 ‘AI 승무원 G1’ 등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에 완벽히 스며든 하지원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진소연, '크라임 퍼즐' 합류…윤계상·고아성과 호흡 

배우 진소연 (출처 = 가족엔터테인먼트)
배우 진소연 (출처 = 가족엔터테인먼트)

배우 진소연이 '크라임 퍼즐'에서 지적인 매력을 뽐낸다. 

가족엔터테인먼트는 10일 "진소연이 드라마 '크라임 퍼즐'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크라임 퍼즐'(연출 김상훈, 극본 최종길, 제작 KT 스튜디오지니-스튜디오329)은 살인을 자백한 범죄심리학자 한승민(윤계상 분)과 그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형사 유희(고아성 분)의 진실 추격 스릴러. 스스로 교도소에 갇힌 한승민의 사투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을 쫓는 유희의 진실 추적이 서스펜스를 자아내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한다. 

극 중 진소연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대가를 받지 않고 일하는 변호사 한연주 역을 맡아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진소연은 연극 '왕복서간: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 '어리' 등과 OTT 플랫폼인 카카오TV '며느라기' 등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2020년에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블랙아웃'과 '진심이 닿다'에선 뚜렷한 이목구비와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해 존재감을 발휘하기도.

특히 진소연은 인기 웹드라마 '오피스 워치' 전 시리즈에 주인공 김 팀장 역으로 출연해 현실 공감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진소연이 '크라임 퍼즐'에서 선보일 탁월한 캐릭터 해석력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팔색조 엔터테이너’ 오정연, 드라마·교양·연극 이어 골프 예능까지 섭렵 ‘대세 행보’  

방송인 오정연 (출처 = 뉴에라프로젝트)
방송인 오정연 (출처 = 뉴에라프로젝트)

 

방송인 오정연이 골프 예능을 성공적으로 치뤄냈다.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오정연이 0일 첫 방송한 새 골프 예능 프로그램 ‘골프전야’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골프전야’는 골프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여자 연예인 골퍼들의 진지한 도전기를 그린 예능프로그램이다. 오정연과 함께 배우 한다감, 강래연, 개그우먼 김지민이 출연하며 개그맨 김준호가 단장으로 합류해 매니저, 캐디, 감독 역할 등을 도맡았다. 

드라마부터 예능∙교양 프로그램, 연극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아우르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오정연은 방송가의 대세로 자리매김 중인 골프 예능에도 도전장을 던지며 팔색조 엔터테이너다운 행보를 이어갔다. 

오정연은 ‘골프전야’를 통해 서울대 체육교육과 출신의 스포츠 엘리트다운 남다른 운동신경과 건강미를 앞세워 그린 위를 누비는 ‘골프 여신’으로 활약했다. 

 

김선영 기자 knstv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