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기수(KISU), 웹드라마 ‘만남의 광장’ O.S.T 참여
가수 기수(KISU), 웹드라마 ‘만남의 광장’ O.S.T 참여
  • 정종훈 기자
  • 승인 2021.10.1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KISU(사진=비욘드이엔티 제공)
가수 KISU(사진=비욘드이엔티 제공)

[오뉴스=정종훈 기자]=가수 기수가 SS501 출신 가수 겸 배우 "박정민"과 2006년 드라마 '반올림3' 출신 배우 "배그린", 태양의 계절 "이수용" 미스트롯 "김나희" 4명의 배우가 만들어내는 청춘 멜로 감동 스토리 웹드라마 '만남의 광장'의 OST에 참여했다.

'만남의 광장'은 현 사회에서 많이 조명되고 있는 '사회적기업'과 '청년 스타트업'을 소재로 주인공들이 직접 사업을 준비하고 운영하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다.

OST 앨범에 수록된 5번째 트랙 '잘하고있을까'는 남다른 감성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기수(KISU)의 작사와 가창으로 이루어져 더욱 기대를 자아내며, 일상 속에서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가사와 기수의 짙은 감성과 감미로운 보이스가 담겨져 있다. 막막한 심정을 노래로 풀어낸 '잘하고있을까'는 드라마 '만남의 광장'을 시청하는데 빠져들 수 있게 만든다.

이번 웹드라마 만남의 광장 O.S.T에는 가수 기수(KISU)를 비롯하여 박현우, Codd, 채유림, 슈베앤해인(Sube&Haein), 이한섭, 네이비톤(NavyTone), 앨리(Ally), 편재윤, 슈퍼배짱이, 천우경, 하우가 참여 완성도를 높였으며, 각종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기수(KISU)는 지난 1월, 제대 후 발매한 첫 싱글 앨범 'BOY'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다음달 발매 예정으로 새로운 신곡을 선보이기 위해 메이크스타를 통해 신규 음원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정종훈 기자 hereit@daum.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