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단신] 진영, 시크릿넘버 수담, 트라이비
[연예계 단신] 진영, 시크릿넘버 수담, 트라이비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10.12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영, 21일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 OST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 발매

가수 겸 배우 진영 (출처 = 비비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진영 (출처 = 비비엔터테인먼트)

[오뉴스=김선영 기자]=가수 겸 배우 진영이 웹툰 OST로 감미로운 보이스를 들려준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은 12일 "진영이 참여한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두 번째 OST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가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는 겉으로 보기엔 차갑고 무뚝뚝하지만 하리를 향한 마음만은 누구보다도 따뜻한 남자주인공 차은호의 테마곡이다. 진영은 한층 깊어진 감성을 선사하며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진영이 가창한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두 번째 OST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는 오는 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시크릿넘버 수담,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개별 티저 첫 공개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수담 (출처 = 바인엔터테인먼트)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수담 (출처 = 바인엔터테인먼트)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수담이 눈부신 비주얼을 선사했다.

시크릿넘버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의 개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재했다.

첫 번째 개별 티저의 주인공은 수담이었다. 이미지 속 수담은 컬러풀한 의상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레트로한 분위기와 수담의 미모가 어우러져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영상에서도 수담의 독보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수담은 도도하게 걸으며 인형 같은 미모를 드러낸다. 그러다 신나는 사운드에 맞춰 발랄하게 춤을 춰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싱글 ‘Got That Boom’ 이후 약 11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수담의 개별 티저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컴백 D-DAY’ 트라이비, 飛上(비상) 준비 완료! 전 지구 사로잡을 ‘우주로’ 기대감 UP 

그룹 트라이비(TRI.BE) (출처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라이비(TRI.BE) (출처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라이비(TRI.BE)의 데뷔 첫 미니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베니 비디 비치)’를 발매한다. 

‘VENI VIDI VICI’는 지난 5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CONMIGO (꼰미고)’ 이후 트라이비가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데뷔 8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라틴어로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라는 뜻의 앨범명을 통해 아직 가보지 못한 새로운 세계를 정복하듯 트라이비만의 길을 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표현하고 있다.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공동 작사·작곡한 타이틀곡 ‘우주로 (WOULD YOU RUN)’는 긴장감 있는 브라스 리프와 역동적인 리듬이 어우러진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새로움을 찾아 더 높은 ‘우주’로 가겠다는 트라이비의 자신감 넘치는 포부가 노래 전체에 담겨 있다. 

더 높이 날아오를 준비를 마친 트라이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전곡 음원은 1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knstv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