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지스타, ‘25일 데뷔’ 신인 걸그룹 버가부 공동 제작
제이지스타, ‘25일 데뷔’ 신인 걸그룹 버가부 공동 제작
  • 정종훈 기자
  • 승인 2021.10.1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버가부(사진 제공 :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걸그룹 버가부(사진 제공 :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오뉴스=정종훈 기자]=제이지스타가 걸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를 공동 제작한다.

제이지스타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데뷔를 앞두고 있는 버가부(bugAboo)를 공동으로 제작한다. 버가부(bugAboo)는 가수 아이유, 오마이걸, NCT127 등 여러 가수들의 히트곡을 발굴해낸 라이언 전이 첫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버가부(bugAboo)는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 총 6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전적 의미로 까꿍, 왁 하고 놀래키는 상상 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라는 뜻으로,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데뷔 포토부터 트레일러, 앨범 콘셉트 포토까지 오싹하면서도 펑키한 분위기를 보여주며 다른 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자랑, 유니크한 스토리텔링을 유추하게 해 앞으로 공개될 데뷔곡과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특히 데뷔 전부터 틱톡 조회 수 2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K팝 팬덤을 형성시키고 있어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데뷔 전부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한 버가부는 최근 샤이니, 갓세븐(GOT7), 더보이즈, 씨스타 등을 뒤이어 한국청소년연맹의 홍보대사로 발탁, 차세대 K팝을 이끌 다음 주자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한편, 22일 데뷔 쇼케이스를 앞둔 버가부(bugAboo)의 데뷔곡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종훈 기자 hereit@daum.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