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단신] 다비치, 손태진, 허성현, 시크릿넘버 진희
[연예계 단신] 다비치, 손태진, 허성현, 시크릿넘버 진희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10.2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비치, ‘나의 첫사랑’ 라이브 클립 공개

여성듀오 다비치 라이브 클립 캡처 (출처 = 웨이크원)
여성듀오 다비치 라이브 클립 캡처 (출처 = 웨이크원)

[오뉴스=김선영 기자]=여성 듀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섬세한 라이브로 최고의 호흡을 선보였다. 

다비치는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나의 첫사랑’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초록 식물과 금빛 억새 장식들이 조화를 이룬 스튜디오에서 다비치가 ‘나의 첫사랑’ 라이브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가을 정취를 고스란히 머금은 따뜻한 무드의 영상미가 곡 도입부부터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다비치는 노랫말 한 소절마다 깊은 감정을 담아 ‘나의 첫사랑’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해리, 강민경은 풍부한 표현력과 표정만으로 단번에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다비치의 아름다운 화음과 조화가 음원과는 또 다른 라이브 클립만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한편, 다비치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음악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포르테 디 콰트로 손태진, 오늘(20일) 생일 맞아 온택트 파티 개최

가수 손태진 (출처 = 미스틱 스토리)
가수 손태진 (출처 = 미스틱 스토리)

가수 손태진이 10월 20일 생일을 맞아 온라인으로 팬들을 만난다.

손태진은 20일 오후 10시 20분 미스틱스토리 유튜브 채널 스트리밍을 통해 실시간으로 온택트 생일 파티를 진행한다.

미스틱스토리는 최근 공식 SNS에 손태진 생일 파티 초대장 이미지와 글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손태진은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 활동을 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지난달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우승을 거머쥐는가 하면, 지난 13일 미스틱스토리의 공연 프로젝트 '리슨 스테이지 (LISTEN STAGE)'로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허성현(Huh!), 오늘(20일) 신곡 'MBT'로 올해 세 번째 컴백

래퍼 허성현(Huh!)이 'MBT'로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허성현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MBT'를 발매하고 5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MBT'는 '매일 불행했던 때'의 약자로 허성현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다. 곡 전반에서 '함께 했을 때가 가장 불행한 줄 알았는데 그때가 가장 행복했던 때더라…'라는 감정선을 풀어냈다.

무엇보다 장르적으로 'MBT'의 매력이 리스너들에게 가깝게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마음 아픈 가사와 상반되게 빠른 템포로 곡이 진행된다. 허성현은 팝이 가미된 한국판 EMO 힙합 장르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래핑으로 새로운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허성현의 새로운 스타일을 담은 'MBT'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시크릿넘버 진희, 3rd 싱글 'Fire Saturday' 개별 티저부터 '예쁨주의보'

시크릿넘버 진희 (출처 = 바인엔터테인먼트 )
시크릿넘버 진희 (출처 = 바인엔터테인먼트 )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진희가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시크릿넘버는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의 개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재했다.

진희는 다섯 번째 개별 티저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다양한 모습을 드러낸다. 사진 속 진희는 화려한 레트로 풍의 의상을 입은 채 성숙한 눈빛을 선보인다.

시크릿넘버는 멤버들의 개별 티저를 통해 신나는 사운드를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새 멤버 주(ZUU)와 민지(Minji)가 합류한 가운데 레트로 걸로 변신한 여섯 명의 무대에 기대가 모아진다.

 

 

 

 

 

김선영 기자 knstv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