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단신] 전효성, 심규선, 유키카x데이브레이크, 루시
[연예계 단신] 전효성, 심규선, 유키카x데이브레이크, 루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10.2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효성, 한복의 날 기념해 한복 화보 비하인드 공개

가수 겸 배우 전효성 (출처 = 아이오케이컴퍼니)
가수 겸 배우 전효성 (출처 = 아이오케이컴퍼니)

[오뉴스=김선영 기자]=가수겸 배우 전효성이 한복의 날을 기념해 한복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아이오케이컴퍼니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전효성은 단아하고 힙한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느낌의 붉은색 신한복을 입고 시크한 눈빛과 포즈를 취하며 힙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 연출했으며, 우아하고 단아한 스타일의 전통한복을 입은 채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며 한복 홍보대사답게 각기 다른 스타일의 한복을 퍼펙트 하게 소화해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촬영 당시 전효성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순식간에 몰입하는 집중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평소에도 생활 한복을 자주 착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그는 "다양한 디자인의 한복이 정말 많더라"며 "오랜만에 전통 한복도 입어보고 굉장히 스타일리시한 신한복도 많이 봐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라고 소감을 밝히며 “효랑이들도 저렇게 멋있고 예쁜 생활 한복이 많다는 것을 알고 일상 속에서도 생활 한복을 즐기셨으면 좋겠다"라며 바람을 전했다.

최근 전효성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의기투합해 전 세계에 한복을 알리는 영상에 나레이션으로 참여했으며 배우, 가수, DJ 뿐 아니라 2021 BIAF 개막식 사회자로 선정되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심규선, 24일 새 미니앨범 '소로 小路' 발매

가수 심규선 (출처 = 헤아릴揆)
가수 심규선 (출처 = 헤아릴揆)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다채로운 음악적 색채를 펼친다.

심규선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소로 小路'를 발매한다.

'소로 小路'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월령:下' 이후 심규선이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깊은 숲과 밤의 정원을 거닐며 발견한 것들에 대해 그린다. 노래 속에 담긴 다정한 메시지들은 부드럽지만 힘 있는 어조로 인생의 함의를 이해하려는 의지를 드러낸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수피 樹皮'와 '밤의 정원'을 포함해 '시내', '우리는 언젠가 틀림없이 죽어요', '소로 小路', '무지개의 끝', 'La Pluie'와 각 곡의 Inst.까지 총 14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심규선은 가슴을 울리는 따스한 목소리로 막막한 시대를 걸어가고 있는 이들에게 어느 때보다도 특별한 위안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25일 정오부터 '소로 小路' LP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판매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소장가치를 더하는 만큼, 리스너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심규선의 새 미니앨범 '소로 小路'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키카x데이브레이크,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OST 참여

시티팝 아티스트 유키카와 밴드 데이브레이크 (출처 = 우분트엔터테인먼트, 해피로봇 레코드)
시티팝 아티스트 유키카와 밴드 데이브레이크 (출처 = 우분트엔터테인먼트, 해피로봇 레코드)

 

시티팝 아티스트 유키카와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OST에 참여한다. 

유키카와 데이브레이크가 가창에 참여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세 번째 OST ‘속이 궁금해’가 오는 28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키카는 지난 2019년 2월 첫 번째 싱글 ‘네온(NEON)’을 발매하며 시티팝 아티스트로 본격적인 활약을 시작했다. ‘서울여자’, ‘좋아하고 있어요’, ‘Insomnia(인섬니아)’ 등의 곡을 꾸준하게 발표하며 대중성과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지난 7월에는 세계적인 실력파 EDM DJ 및 프로듀서 Pat Lok(팻 록)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라데이션(The Moment)’을 발매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까지 입증했다. 지난달 20일에는 새 디지털 싱글 ‘여자이고 싶은걸(Loving You)’을 발매했다.

유키카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데이브레이크는 2007년 데뷔해 ‘들었다 놨다’, ‘좋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등의 히트곡을 냈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사랑하는 은동아’ 등의 OST에도 참여했다.

루시(LUCY), '개화' 역주행에 공연·방송 열일 행보

밴드 루시 (출처 = 미스틱스토리)
밴드 루시 (출처 = 미스틱스토리)

밴드 루시(LUCY)가 공연과 방송을 넘나들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최근 다양한 무대를 통해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공연과 라이브에 강점을 보이는 밴드의 특성을 살린 루시의 활약이 전방위적으로 펼쳐지고 있다.

첫 단독 콘서트 ‘LUCY ISLAND :First Landing (루시 아일랜드 :퍼스트 랜딩)’으로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열일은 물론, 매 무대와 공연마다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눈길을 사로잡은 밴드 플레이를 선보이는 루시의 행보에 많은 이들이 더욱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김선영 기자 news@ps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