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고태용, 비욘드 클로젯의 칵테일 컬러 진 3종’ 출시
디자이너 고태용, 비욘드 클로젯의 칵테일 컬러 진 3종’ 출시
  • photo
  • 승인 2013.07.04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들의 패션에도 생생한 컬러 바람이 불고 있다. 그린, 레드, 옐로우 등 비비드 톤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컬러 선택이나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지 못해 이러한 트렌드를 놓치고 있다면 CJ오쇼핑에서 추천하는 비욘드 클로젯의 ‘칵테일 컬러 진’을 눈 여겨 보자.

감각적인 스타일로 많은 매니아층을 거느린 디자이너 고태용의 비욘드 클로젯이 제안하는 ‘칵테일 컬러 진’은 베이직 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스타일링 하기 쉬운 코튼 팬츠로써 자연스러운 핏이 하체라인을 살려준다. 이번 시즌의 필수 컬러인 화이트와 청량감이 돋보이는 블루, 부담스럽지 않게 톤 다운된 그린까지 꼭 소장해야 할 컬러 3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캐주얼과 정장 모두 어울려 데일리 팬츠로 활용하기 좋다. 여기에 일자형 스타일로 다리를 길고 슬림 해 보일 뿐 아니라 신축성 있는 소재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 하다.

CJ오쇼핑 관계자는”컬러 팬츠는 그 자체가 포인트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손쉽게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컬러 팬츠는 상의를 화이트랑 매치하는 것이 가장 무난하면서도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지만, 체크 셔츠나 보색의 비비드한 컬러와 매치하면 개성 있고 위트 있는 룩이 연출된다. 또한 밑단을 롤 업 스타일로 말아 올리고 보트슈즈를 매치하면 경쾌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셀렙샵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