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 골프채 세척기 ‘골프클리너’ 소상공인 창업지원 상생을 위한 업무 협약식 가져!
초음파 골프채 세척기 ‘골프클리너’ 소상공인 창업지원 상생을 위한 업무 협약식 가져!
  • 민건호 기자
  • 승인 2021.10.27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노바이탈
사진=이노바이탈

[오뉴스=민건호]=초음파 골프채 세척기 개발업체인 제니스원(개발)과 마케팅을 총괄하는 이노바이탈(마케팅) 그리고 KBS월드 영상 후원 언론사인 중앙방송은 초음파 골프채 세탁기의 공동 사업화와 소상공인 창업지원 상생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26일 중앙방송 강단 회의실에서 가졌다.

 

이날 제니스원 김정규 대표는 창업을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트렌드 변화에 발맞추어 비즈니스를 읽을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며 코로나19 기승 이후 현대에는 위생과 청결을 자동화 하는 고객 니즈의 다양성이 반영된 프리미엄 차별화에 치중하는 선향으로 탈바꿈 되는 트렌드로 읽을 줄 알아야 된다.’ 고 강조했다. 위기에서 기회로 페러다임 시프트가 가능한 창업의 성공 키워드 분석에서 첫째 위생 청결화(Cleaning)·디지털화(Digital)·고급화(Premium)를 들 수 있다. 업계에서는 이러한 패러다임은 앞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진화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무엇보다 블루오션(경쟁자가 없는 새로운 시장)’ 전략이 창업시장에서도 변화하지 않는 화두 임에는 두말 할 필요가 없다. 틈새시장 전략은 일단 자리를 굳히면 후발주자가 나타날 때까지 안정적인 성장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확실한 성공창업 전략으로 분석되는 이유이다.

 

골프클리너초음파 에너지를 이용하여 세척에 이용하는 기술이다. 현재까지 이용 가능한 여러 가지의 공학적 세척 기술 가운데 가장 효율적이며 경제성이 높을 뿐 아니라 다른 세척기술로는 달성할 수 없는 미세 세척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복잡한 형상의 물체 혹은 정밀 세척을 요하는 분야에서는 중요한 세척기술이 되고 있으며 산업 구조의 고도화에 따라 점점 그 적용이 넓어지고 있다. 이에 골프클리너에도 응용하여 골프채에 묻은 때를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는 원리를 얻게 된 것이다. 14개 골프채 한 세트와 골프화, 골프장갑, 골프모자를 한꺼번에 세척하는데 드는 비용은 6,000원에 불과해 사용자 입장에서도 경제적이다

 

골프장비는 자기 자신의 얼굴이다. 연습장이나 골프장에 나갈 때는 항상 깨끗하게 닦여진 골프 장비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옷을 입는 것 보다 더 중요하다. 골프장비 관리를 잘 함으로써 당신의 골프에 대한 매너를 상대방이 인식하게 되는 계기가 된다.

 

덧 붙혀서 이노바이탈 김명민 대표는 현 기계 장비에 코인 결제 리더기 장치를 연동하여 코인 결제가 가능한 골프클리너를 내년 상반기에는 곧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혀 관련 코인 업체들과 실내외 골프장 업주들의 문의가 줄을 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향후 골프클리너의 향방에 귀추가 주목되는 이유이다.

민건호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