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단신] 우주소녀 연정, 김희재, 시크릿넘버&제시
[연예계단신] 우주소녀 연정, 김희재, 시크릿넘버&제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10.2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 연정X써니사이드 MJ, 31일 '리본 프로젝트'로 특급 컬래버

우주소녀 연정 (출처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우주소녀 연정 (출처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오뉴스 김선영 기자]=그룹 우주소녀의 연정과 써니사이드 MJ가 '리본 프로젝트'로 만났다.

우주소녀 연정과 써니사이드 MJ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이자 '리본 프로젝트'의 열 번째 앨범 '수호천사'가 오는 31일 발매된다.

'수호천사'는 이별을 견디고 있는 남녀의 감정선을 애틋한 가삿말과 서정적 멜로디로 표현한 곡이다. 지난 2007년 발매된 지아의 '수호천사'를 원곡으로 연정과 MJ가 재해석했다.

연정의 청아한 파워 보컬과 MJ의 아련한 감성 래핑이 어우러져 2021년 리스너들에게도 '수호천사'의 아프지만 따뜻한 이별 감성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메이크 이상의 가치를 전해줄 연정과 MJ의 '수호천사'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가수 김희재,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선한 영향력

가수 김희재 (출처 = 한국소아암재단)
가수 김희재 (출처 = 한국소아암재단)

(재)한국소아암재단은 가수 김희재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선한트롯 가왕전 상금 150만원 전액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선한트롯 가왕전을 통해 총 기부금액 1,033만원을 달성한 김희재는 그 중 지난 8월, 9월에 이어 10월까지 연속 3회에 걸쳐 세 달간 상금350만원을 소아암 백혈병 환아 치료비 지원을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지원된 금액은 투병중인 어린이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가수 김희재는 오는 10월 29일~3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가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별, 그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로 이어져 전국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열정 순경 '이용렬' 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제시, 시크릿넘버 신곡 '불토 (Fire Saturday)' 작사로 지원사격

걸그룹 시크릿넘버 & 가수 제시 (출처 = 바인엔터테인먼트, 피네이션)
걸그룹 시크릿넘버 & 가수 제시 (출처 = 바인엔터테인먼트, 피네이션)

가수 제시(Jessi)가 걸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의 신곡 '불토 (Fire Saturday)'에 작사로 힘을 보탰다.

지난 27일 발매된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의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 타이틀곡 '불토 (Fire Saturday)'에는 제시가 Ho Jessica Hyunjoo라는 본명으로 작사에 참여했다.

제시가 K팝 그룹의 곡에 작사로 참여한 것은 이례적이다. 제시는 '불토 (Fire Saturday)'만의 신나는 분위기를 극대화시키며 시크릿넘버를 위해 남다른 지원사격을 펼쳤다.

'불토 (Fire Saturday)'는 인도네시아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발매 직후 1위를 차지했다. 수록곡 ‘Dangerous In Love (댄저러스 인 러브)’ 역시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시크릿넘버의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불토 (Fire Saturday)’는 레트로한 사운드에 묵직한 신스베이스와 비트가 있는 매력적인 곡이다. 멤버들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채로운 재미를 안긴다.

시크릿넘버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불토 (Fire Saturday)’ 활동을 활발히 펼칠 예정이다.

김선영 기자 news@ps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