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단신] 스테이씨(STAYC), 김나영, 서울다반사, 오메가엑스, EPEX(이펙스), 우주소녀 연정 MJ
[연예계 단신] 스테이씨(STAYC), 김나영, 서울다반사, 오메가엑스, EPEX(이펙스), 우주소녀 연정 MJ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10.3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원 강자' 김나영, 오늘(31일) 3년 만의 정규 3집 'me' 발매+콘서트 개최

김나영, 오늘(31일) 3년 만의 정규앨범 'me' 발매…"힘든 시기 따뜻한 위로"

 

[오뉴스=김선영 기자]=가수 김나영이 추위를 녹일 감성 보이스를 선사한다.

김나영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me(미)'를 발매한다. 

'me'는 지난 2018년 발매된 정규 2집 'inner(이너)' 이후 김나영이 3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다. 모든 노래 속에 나의 모습을 담아 전곡이 '나'스럽다는 의미로 'me'라는 앨범명이 정해졌다.

타이틀곡 'The Youngest Day(더 영기스트 데이)'는 박효신의 '야생화' 작사가인 김지향과 겨울 명품 히트송 '크리스마스니까'의 작곡가 MELODESIGN(멜로디자인)이 참여한 록적인 성향이 가미된 팝발라드 곡이다. 지금 가장 힘든 시기를 간신히 버티며 걷고 있는 우리 모두를 위해, 미래에 대한 뜻 모를 불안감으로 잔뜩 웅크린 여린 마음들을 위해, 내일을 잡으려 오늘을 놓치고 있는 너와 나를 위해 김나영이 전달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웅장한 스케일의 스트링, 파워풀한 드럼, 기타 사운드 그리고 거기에 더해진 김나영의 감성적이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은 곡이 후반부로 갈수록 절정을 이루며 마치 한편의 드라마나 영화를 본 것과 같은 강렬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정말 좋았었는데', 'Free!(프리!)', '내 빛바랜 날들', '친구야 넌 어디에' 등의 수록곡들에서는 그간 선보였던 애절한 '김나영표 발라드' 외에 다양한 음악과 메시지를 담았다. 깊어가는 가을 김나영의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정규 3집 'me'는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과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해 줄 것이다.

김나영은 그동안 '동백꽃 필 무렵', '더 킹', '런 온' 등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퀸'이라 불리고, '니가 없다면',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의 곡으로 '프로 이별러'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애절하고 먹먹한 감성을 담아내며 '김나영표 발라드'를 만들어왔다. 또한 최근 SBS 예능 '더 리슨:바람이 분다'에 출연해 그간 보지 못했던 매력을 발산하는 등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는 김나영은 이번 신보를 통해 그만이 가진 또 다른 감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김나영은 3년 만의 정규앨범 'me' 발표와 함께 그 첫 번째 활동으로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나영은 이날 정규 3집의 신곡과 그동안의 히트곡 등을 공연할 예정이다.

한편, 김나영의 세 번째 정규앨범 'me'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콘서트는 같은 날 오후 9시 김나영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랑하고픈 청춘에게'…서울다반사, '가을 감성' 담은 새 싱글 '팬시' 오늘 (31일) 발매!

서울다반사 '팬시', 공허한 청춘 위로 '新사랑 이야기' 전한다! 리스너들 취향 저격

서울다반사 '팬시' 오늘(31일) 발매! '음색장인' 강이안 지원사격 '유니크 감성 예고'

그룹 서울다반사가 사랑을 갈망하는 청춘들을 위로한다.

서울다반사는 오늘(31일) 정오 새 싱글 'Fancy'를 발매하며 깊어진 가을 감성을 전한다. 특히 지난 28일 서울다반사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Fancy' 티저 영상은 젊은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화려한 색감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내 이목을 모았다.

'Fancy'는 외롭고 차가운 도시에서 정답을 알 수 없는 사랑을 갈망하는 청춘들의 마음을 풀어낸 노래. 특히 서울다반사는 지난 7월 'Orange Drive' 이후 약 3개월만에 신보를 선보이는 것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Fancy'는 싱어송라이터 강이안(ianairplane)의 감미로운 보컬이 청춘들의 외로움을 표현한 가사와 만나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서울다반사는 싱글 '성수로 와'는 물론, 'Orange Drive'를 통해 사랑을 대하는 청춘들의 순수함과 소중한 추억을 색다르게 표현한 그룹. 이번 'Fancy' 또한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를 새롭게 해석했다고 전해져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서울다반사는 노래와 함께 서울에 사는 '젊은 남과 여(city boy& city girl)'의 이야기를 새로운 형식의 '뮤직 쇼트 필름(Music short film)'으로 선보인다고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 누플레이 측은 "Fancy라는 단어의 의미처럼 저마다 다양한 의미로 전달될 수 있는 노래가 되길 바란다"라며 "서울다반사의 새로운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다반사는 앞으로도 크리에이티브 팀으로서 다양한 곡들과 작업물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메가엑스, 할로윈 기념 뱀파이어 변신! ‘WHAT'S GOIN' ON’ 퍼포먼스 깜짝 공개

오메가엑스, ‘WHAT'S GOIN' ON’ 할로윈 ver. 퍼포먼스 공개…다크 카리스마 진수 

‘대형 괴물 신인’ 오메가엑스(OMEGA X)가 할로윈을 맞아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31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 할로윈 버전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두운 밤, 11인 11색 뱀파이어로 변신한 오메가엑스의 강렬한 모습이 담겨 있다. 오메가엑스는 엔티크한 무드의 프릴 셔츠, 블랙 케이프, 페도라 등 각종 아이템을 활용해 실감나는 코스튬을 완성했다. 여기에 붉은 빛 메이크업, 오드아이 렌즈, 상처와 피 분장으로 디테일을 한층 높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거친 매력으로 무장한 오메가엑스는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다크 카리스마의 진수를 입증했다. 멤버별로 클로즈업 되는 화면에서는 섬세한 표정 연기를 더해 콘셉트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오메가엑스는 할로윈을 기념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깜짝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았다. 

오메가엑스는 지난달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활동을 성료한 뒤에도 글로벌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2021 서울국제뮤직페어’ ‘2021 아시아송 페스티벌’ ‘World is One (월드 이즈 원) 2021 콘서트’ 등 대형 K팝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탈신인급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다. 

 

 

EPEX(이펙스), 해외 유튜브 위클리 차트 TOP10→美 매체 유포리아 집중 조명…'2021 최대 기대주' 행보ing

EPEX(이펙스), 청량 변신 통했다! 'Bipolar Pt.2 사랑의 서' 국내외 반응 후끈 

 그룹 EPEX(이펙스)가 '2021 최대 기대주'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지난 26일 두 번째 EP 'Bipolar(양극성) Pt.2 사랑의 서'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국내외 팬들의 관심 속 연이어 유의미한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이펙스는 컴백과 동시에 말레이시아와 태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 및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등 실시간 트렌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데 이어 타이틀곡 'Do 4 Me(두 포 미)'로 베트남 유튜브 위클리 차트 4위를 비롯해, 네팔,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조지아 등의 국가에서 TOP10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다수의 인플루언서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하고 있는 미국의 음악/엔터테인먼트 잡지 'EUPHORIA(유포리아)'는 이펙스의 컴백을 집중 조명했다. 뿐만 아니라 이펙스는 오는 2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의 1위 후보 사전 투표 기간 중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차지하며 팬들의 남다른 화력을 증명했다.

초동 판매량 역시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이펙스는 신보 발매 이틀 만에 데뷔 앨범이 기록한 초동 판매량 3만 3535장을 가뿐히 뛰어넘은 것은 물론, 일주일이 채 되지 않은 현재 6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이펙스는 '2021 최대 기대주'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착실하게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이에 이펙스가 앞으로 펼쳐갈 글로벌 행보가 주목된다.

이펙스의 두 번째 EP 'Bipolar Pt.2 : 사랑의 서'는 청소년기의 이성, 꿈, 반려동물 등에 대한 첫 번째 사랑의 시작에 따른 복잡한 감정을 다룬 앨범이다. 타이틀곡 'Do 4 Me'는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복잡한 감정과 당돌한 고백을 담아냈다.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리듬감이 돋보이는 펑크팝으로, 그루비한 베이스와 기타 리프, 디스코가 들어간 현악기 섹션이 특징이다.

한편, 이펙스는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우주소녀 연정X써니사이드 MJ, 오늘(31일) '수호천사' 리메이크…이별 감성 新 컬래버

우주소녀 연정X써니사이드 MJ, 오늘(31일) '리본 프로젝트' 열 번째 음원 '수호천사' 발매

그룹 우주소녀의 연정과 써니사이드 MJ가 '수호천사'를 다시 불렀다.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우주소녀 연정과 써니사이드 MJ가 참여한 '리본 프로젝트'의 열 번째 앨범 '수호천사'의 음원이 공개된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웹툰, 드라마, 도서,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간 뉴이스트 민현, 경서, MJ, 김나영, 산들, 콜드, 반하나, 전상근, 로키드, 신예영 등이 참여했고, 이번엔 연정과 MJ의 컬래버레이션이 '리본 프로젝트'의 열 번째 앨범을 장식한다.

연정과 MJ는 '리본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 2007년 발매된 지아의 '수호천사'를 새롭게 재해석했다. 애틋한 가삿말과 서정적 멜로디로 이별을 견디고 있는 남녀의 감정선을 표현했다.

특히 연정의 청아하면서 호소력 짙은 보컬은 곡의 여린 감정을 잘 살려준다. 작사에도 참여한 로맨스 감성 래퍼 MJ는 아프지만 따뜻함이 녹아있는 아름다운 감성을 완성했다.

2021년 리스너들에게도 아련한 감성을 선사할 연정과 MJ의 '수호천사'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스테이씨, ‘월드이즈원 2021 콘서트’ 글로벌 팬心 저격→오늘(31일) ‘위올아원 2021’ 출격  

‘World is One 2021 콘서트’ 스테이씨, ‘아띵춤’부터 ‘꾹꾹이춤까지…글로벌 입덕문 ‘활짝’ 

스테이씨, ‘World is One 2021 콘서트’서 선보인 틴프레시…4세대 대표 그룹 존재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글로벌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MBC Kpop, It’s Live를 통해 생중계 된 ‘World is One 2021 (월드 이즈 원) 콘서트’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색안경 (STEREOTYPE)’과 싱글 2집 타이틀곡 ‘ASAP (에이셉)’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키치한 비주얼로 무대에 등장해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에너지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과 다양한 퍼포먼스로 4세대 대표 그룹으로서의 존재감을 보였다.

특히 스테이씨는 ‘색안경’과 ‘ASAP’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색안경’ 무대에서는 속눈썹과 안경을 표현한 듯한 ‘아띵춤’으로, ‘ASAP’ 무대에서는 마성의 ‘꾹꾹이춤’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스테이씨는 “처음으로 ‘World is One 2021 콘서트’에 출연하게 됐는데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시청자들의 호응과 흥미를 유발하는 멘트로 다음 무대를 소개하는 등 능숙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World is One 2021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스테이씨는 31일 오후 6시 열리는 K-POP 코로나극복 월드응원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2021’에 출연한다. 코로나 극복을 위해 애쓰는 지구촌 가족을 위한 비대면 응원 콘서트로, 스테이씨는 이날 무대에서 독보적인 틴프레시를 또 한 번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스테레오타입)’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김선영 기자 news@ps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