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단신] 스테이씨(STAYC), JUST B(저스트비)
[연예단신] 스테이씨(STAYC), JUST B(저스트비)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10.3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가요’ JUST B(저스트비), 더 뜨거워진 푸른 불꽃 ‘TICK TOCK’ 컴백 완료

‘인기가요’ JUST B(저스트비), 뜨거운 열정의 의인화…입덕문 오픈

JUST B(저스트비), ‘인기가요’ 무대 찢은 6人 6色 불꽃 열정

[오뉴스 김선영 기자]=그룹 JUST B(저스트비)가 불꽃같은 에너지로 컴백 무대를 완성했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3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JUST BEAT(저스트 비트)’ 타이틀곡 ‘TICK TOCK(틱톡)’ 무대를 꾸몄다.

이날 JUST B는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6인 6색 세련된 비주얼이 빛난 가운데 한층 더 강렬해진 에너지가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JUST B는 ‘2021 신규 퍼포먼스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하듯 뜨거운 열정을 담은 퍼포먼스로 무대를 찢었다. 시계를 모티브로 한 손가락 포인트 안무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만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JUST B의 첫 번째 싱글 ‘JUST BEAT’는 한층 더 뜨거워진 푸른 불꽃의 열정을 담아낸 앨범으로, 스스로 감당하고 극복해 내야 하는 내적인 분노를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TICK TOCK’은 트랩 비트의 전반부, 서정적인 분위기의 중반부, 글리치 사운드가 돋보이는 강한 느낌의 힙합 후반부가 어우러져 중독성을 선사한다. 점점 강해져가는 내적인 분노를 이겨내기 위해 더 뜨겁게 불타오르겠다는 스토리가 시계 소리를 표현한 후렴구를 비롯한 곡 전반에 다채로운 방식으로 펼쳐진다.

한편, JUST B는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테이씨, 할로윈데이 100% 즐겼다! 6 色 마녀 완벽 변신 “할로윈에 진심”

스테이씨, 할로윈 기념 콘텐츠 공개…“사탕 금고를 찾아라” 놀라운 추리력의 연속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할로윈 콘셉트에 진심인 모습으로 색다른 재미를 안겼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할로윈을 기념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코믹한 감성의 ‘금고 털기’ 콘셉트와 기믹 요소가 묘하게 맞물려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스테이씨는 좀비부터 빨간 망토, 백설공주, 마법 소녀까지 6인 6색의 개성이 묻어나는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해 큰 웃음을 안겼다.

할로윈 콘셉트로 완전히 탈바꿈한 사무실에 들어선 스테이씨는 공간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호기심을 발휘했다. 이어 여섯 멤버들은 ‘사탕 금고’의 비밀번호를 해독하기 위해 곳곳에 숨겨진 단서를 찾아나섰다.

각자의 방식대로 획득한 힌트를 공유하며 답을 맞춰 나가는 스테이씨의 모습은 ‘방탈출 게임’을 연상케 하며 색다른 재미를 안겼다. 여러 단서를 통해 결정적 증거를 얻은 스테이씨는 빛나는 두뇌를 통해 순차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며 ‘사탕 금고’에 대한 실마리를 풀어나갔다.

끝내 ‘사탕 금고’ 속 넘치는 사탕들을 손에 얻은 스테이씨는 신개념 사탕 먹방을 선보이며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

스테이씨는 완벽 범죄를 꿈꾸며 유유히 빠져나가는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활동을 마무리한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선영 기자 news@ps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