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단신] 송혜교 장기용, 구경이OST, 조진웅
[연예계단신] 송혜교 장기용, 구경이OST, 조진웅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11.08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와 장기용의 커플 화보 전격 공개

배우 장기용 송혜교 (출처 = 펜디, 데이즈드 매거진)
배우 장기용 송혜교 (출처 = 펜디, 데이즈드 매거진)

[오뉴스=김선영 기자]=송혜교와 장기용의 커플 화보가 5일에 공개됐다.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하는 송혜교와 장기용이 매혹적인 커플 모습을 선보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커플 화보는 드라마 촬영장을 연상시키는 세트장을 배경으로,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절제되면서도 매혹적인 기류를 담아냈다. 화보 속 송혜교와 장기용은 함께 마주하고 있지만 각자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거나 반면에 그와 대조되도록 평범하고 다정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오는 11월 12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영애 주연 JTBC ‘구경이’ 두 번째 OST ‘UP’ 발매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의 두 번째 OST 커버이미지 (출처 =  JTBC스튜디오)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의 두 번째 OST 커버이미지 (출처 = JTBC스튜디오)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의 두 번째 OST가 공개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의 OST Part.2 하진의 ‘UP (업)’이 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UP’은 무게감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세련된 팝 장르의 곡으로 긴장감 있는 인트로와 도입의 리듬감 넘치는 멜로디, 후렴의 시원하게 터지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어깨를 들썩이게 할 만큼 짜릿하고 신나게 표현한 곡이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이영애 분)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으로, 배우 이영애, 김혜준, 김해숙, 곽선영 등이 출연한다.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SNL 코리아, 끝내기 필승 호스트! 대체불가 존재감 배우 ‘조진웅

배우 조진웅 (출처 = SNL 코리아)
배우 조진웅 (출처 = SNL 코리아)

영화 <공작>, <아가씨>, <독전>, 드라마 <시그널> 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연기력은 물론 흥행 파워를 동시에 입증하며 대체불가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조진웅이 리부트 시즌의 대장정을 마무리할 마지막 회 호스트로 출연해 역대급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해 이목을 모은다.

 

특히 호스트 조진웅은 역대 호스트 중 가장 많은 코너에 등장, 아낌없는 열정과 에너지로 끝판왕다운 재미로 토요일 밤을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끝까지 간다> 명장면을 패러디한 코너에서 조진웅은 특유의 노랫소리와 함께 나타나 크루 김민교를 응징하는 의문의 남성으로 등장, 상상을 초월하는 신박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이어 크루 정이랑과 커플 호흡을 맞춘 ‘멜로가 아찔’ 코너에서는 <늑대의 유혹>부터 <빈센조>까지 수많은 한국 로맨스 작품 속 명장면을 전매특허 SNL 스타일로 코믹하게 재연하며 포복절도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또한 조직에 새로 들어온 에이스 AI 건달 ‘기가웅이’로 분한 ‘AI 건달 기가웅이’ 코너에서는 ‘기가후니’ 정상훈의 견제에 지지 않고 맞서며 이어지는 유쾌한 호흡으로 빈틈없는 재미를 전할 것이다.

 

영화 <독전>을 패러디한 동명의 코너에서는 아시아 최대 마약 조직을 검거하기 위해 마약계 거물 ‘진하림’으로 위장한 형사 역으로 출연, 의심을 피하기 위해 시키는 건 뭐든 한다는 설정 아래 폭발하는 애드립과 크루진과의 환상적인 티키타카로 시청자들을 무아지경에 빠뜨릴 예정이다.

김선영 기자 news@ps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