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단신] 미래소년, 리밋, 정준하
[연예계단신] 미래소년, 리밋, 정준하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11.08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소년, 핼러윈 스페셜 클립X시네마 데이트 비하인드 컷 공개! 

슈퍼루키 미래소년 (출처 = DSP미디어)
슈퍼루키 미래소년 (출처 = DSP미디어)

[오뉴스=김선영 기자]='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의 특별한 핼러윈 하루가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5일 소속사 DSP 미디어는 공식 SNS를 통해 미래소년의 핼러윈 스페셜 클립 및 핼러윈 '시네마 데이트' 비하인드 이미지를 게시했다. 다양한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해 핼러윈 데이를 만끽하는 미래소년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핼러윈 당일인 지난달 31일 공개했던 스페셜 클립 비하인드에는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속 마법학교 재학생으로 변신한 미래소년의 모습이 돋보인다.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후플푸프 등 각자 자신과 걸맞은 기숙사별 교복을 입고 포즈를 취했다. 각자 기숙사 분위기에 맞는 메이크업까지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 핼러윈 당일 열린 CGV 시네마 데이트에 맞춰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미래소년의 모습도 포착됐다. 먼저 리더 이준혁은 뱀파이어('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코스프레로 매혹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리안은 무서운 조커('다크 나이트')를 귀엽게 재해석해냈고, 유도현은 유쾌한 우디('토이 스토리')의 매력을, 카엘은 남다른 비주얼이 돋보이는 프랭크('캐치 미 이프 유 캔')로 각각 분했다. 박시영은 프린스 차밍('신데렐라')을 결점없이 소화했고, 손동표는 인디아나 존스('인디아나 존스')로 귀여운 탐험가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막내 장유빈은 처키('사탄의 인형')로 악동 같은 매력을 살렸다.

리밋, 7개월 만의 신곡 '비가 내려와'로 선사할 이별 감성

가수 리밋 (출처 = INOFF MUSIC )
가수 리밋 (출처 = INOFF MUSIC )

가수 리밋(Limit)이 애틋한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리밋(Limit)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비가 내려와'를 발매한다.

'비가 내려와'는 비가 내리는 날이면 생각나는 한 사람을 잊지 못한 채 혼자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렸다. 감성적인 피아노와 화려한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데뷔 후 발라드를 처음 시도하는 리밋은 뛰어난 곡 해석력을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을 선사한다. 그리움과 슬픔의 경계에서 섬세한 감정표현을 보여주며 매력적인 보이스를 들려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비가 내려와'의 뮤직드라마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 뮤직비디오와 달리 10분 가량의 드라마 형식으로 구성됐으며, 농아인들을 위해 폐쇄 자막을 설정했다.

이번 뮤직드라마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영상 지원 사업을 통해 제작됐다. 여기에 신예 배우 이준과 서예슬이 열연을 펼치며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소속사 측은 "'비가 내려와'의 뮤직드라마를 계기로 많은 제작자들이 농아인을 위한 폐쇄 자막 설정을 활발하게 활용했으면 좋겠다. 폐쇄 자막 설정이 더 대중화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제작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정준하(MC 민지), 신곡 '밤하늘에 별처럼 (전어)' 최신곡 차트 상위권

연예인 정준하 (출처 = 본인제공)
연예인 정준하 (출처 = 본인제공)

정준하(MC 민지)가 5개월 만의 신곡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정준하(MC 민지)는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미안합니다. 형님. 잠시만 위에. 최신곡 순위 너무 감사합니다 Top100 아님 오해없길. 올 가을 기분을 up시키는 노래 많은 분들의 댄스 파티. 춤추다 후회하시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정준하(MC 민지)의 신곡 '밤하늘에 별처럼 (전어)'은 디스코 리듬이 가미된 힙합에 서정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졌다. 지치고 힘든 이들에게 건네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으며 실력파 세션들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마이크 스웨거 수장 Nuol(뉴올)과 실력파 뮤지션 BENKIFF(벤키프)는 'I SAY WOO! (아새우!)'에 이어 '밤하늘에 별처럼 (전어)'까지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신예 보컬리스트 Equal Change(이퀄체인지)도 제작에 참여해 정준하(MC 민지)와 호흡을 맞췄다.

정준하(MC 민지)는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 정과장으로 활약하는 등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밤하늘에 별처럼 (전어)'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선영 기자 news@ps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