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그림(PILGRIM), 론칭 30주년 첫 시즌오프 세일
필그림(PILGRIM), 론칭 30주년 첫 시즌오프 세일
  • photo
  • 승인 2013.07.05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에서 론칭 30주년 기념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현재부터 8월 11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필그림 론칭 3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 2013 S/S 인기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첫번째 시즌오프이다. (일부 품목 제외)

필그림의 한 관계자는 “론칭 30주년 기념 시즌 오프 세일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귀걸이, 브레이슬릿, 목걸이 등 전 품목에 걸쳐 트렌디한 아이템들로 풍성하게 구성하였다. 특히, 한 여름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다양하게 레이어드하여 연출하기 좋은 비즈 브레이슬릿과 최근 유행중인 이그조틱하면서 락시크 무드가 느껴지는 스트랩 레더 팔찌, 평소 캐주얼 룩에는 물론 단조로운 오피스룩까지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강렬한 기하학적 문양의 드롭형 귀걸이 등 다양한 제품들을 평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전했다.

스타일을 아는 트렌디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필그림의 이번 시즌오프 세일은 전국 필그림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매장 위치는 필그림 홈페이지(www.pilgrimkorea.com)에서 참고하면 된다.

사진 제공: 필그림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