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어위크 메인보컬 차원, 첫번째 솔로 앨범 ‘홀로' 발매
보이그룹 어위크 메인보컬 차원, 첫번째 솔로 앨범 ‘홀로' 발매
  • 정종훈 기자
  • 승인 2021.11.1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위크 차원(사진=일루전 엔터테인먼트 제공)
어위크 차원(사진=일루전 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어위크(AWEEK)의 메인보컬 차원(CHAWON)이 솔로 발라드 가수로서의 첫 걸음을 내딛었다.

차원은 지난 15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홀로'를 발매하였다.

‘홀로'는 보이그룹 어위크의 멤버 차원이 처음으로 대중에게 솔로 발라드 가수로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오늘따라 더'는 작곡가 김원과 2AM 창민이 작사, 작곡한 발라드 곡으로 차원의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음색과 풍부한 고음역대의 가창력이 다양하게 펼쳐지는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다.

특히 24비트 리듬의 리드미컬한 바탕 위에 서정적인 스트링 라인과 피아노 기타가 어우러져 유니크한 감성을 자아내고 러닝타임이 흐르면서 진행되는 다채로운 연주의 구성과 패턴 변화로 지루할 틈이 없는 편곡을 들려준다. 또한 마치 영화에서 추억을 회상하는 씬을 보는 듯한 현실감있는 가사의 묘사는 그리움에 대한 리얼리티를 표현하며 ‘오늘따라 더'라는 후렴구의 가사의 호소력을 더해준다.

한편, 감성적인 보컬과 훈훈한 외모를 겸비한 차원은 ‘오늘따라 더’와 함께 솔로 발라드 가수로서 아이돌의 모습과는 또 다른 성숙해지고 깊어진 매력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정종훈 기자 hereit@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