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에 빠진 로맨스 전종서 X 손석구 역대급 로맨스 케미 담은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연애에 빠진 로맨스 전종서 X 손석구 역대급 로맨스 케미 담은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 도민준 기자
  • 승인 2021.11.2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겨울 가장 솔직한 연.포.자 커플로 돌아온 전종서X손석구
새로운 연기 변신과 역대급 로맨스 케미 예고!
독보적인 분위기와 개성 빛나는 마리끌레르 12월호 공개!

 

[오뉴스=도민준 기자]=현실 공감을 자극하는 신선한 로맨스와 대세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전종서, 손석구의 다채로운 호흡을 담은 마리끌레르 1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마리끌레르 화보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첫 로맨스 호흡을 맞춘 전종서와 손석구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먼저 감각적인 흑백 톤의 사진 속 전종서와 손석구는 단 한 컷만으로도 시선을 잡아 끄는 강렬한 아우라로 마음만은 연애 은퇴 ‘자영’, 일도 연애도 서툰 ‘우리’로 분한 이들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흑백과 컬러를 오가는 색감 대비 속 장난기 넘치면서도 시크한 호흡을 보여주는 전종서와 손석구는 완벽한 시너지를 보여주며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이들이 선사할 참신한 로맨스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렇듯 전종서와 손석구의 다채로운 호흡이 담긴 화보 컷과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두 배우와의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11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도민준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