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트로트’, 충격 그 자체! 팀 대항전 결과+탈락자 공개된다…착잡한 결과에 침묵
‘헬로트로트’, 충격 그 자체! 팀 대항전 결과+탈락자 공개된다…착잡한 결과에 침묵
  • 정종훈 기자
  • 승인 2021.12.1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로트로트(사진 출처 : MBN ‘헬로트로트’)
헬로트로트(사진 출처 : MBN ‘헬로트로트’)

[오뉴스=정종훈 기자]=‘헬로트로트’에서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경쟁에 이은 탈락자들이 공개된다.

14일 오후 9시 40분 MBN ‘헬로트로트’가 방송된다.

이날 ‘헬로트로트’에서는 치열한 본선 라운드가 이어지는 것은 물론, 피 튀기는 에이스 매치가 펼쳐진다.

특히 인순이 팀의 팀 대항전 점수 결과를 비롯해 ‘How You Like That’, ‘DYNAMITE’ 등 K-POP과 트로트의 환상적인 믹스매치를 선보인 정훈희 팀과 전영록 팀의 무대 및 결과가 공개된다.

‘헬로트로트’는 매운 맛 오디션답게 반전의 팀 대항전의 결과와 과연 누가 탈락의 길을 걸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5위 팀부터 2위 팀까지 많은 참가자가 탈락자로 선택되며 시청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팀 대항전을 마친 참가자들은 감성 보컬과 파워 보컬, 댄스 퍼포먼스, 아트 퍼포먼스 총 4 파트로 나뉜 에이스 매치에 돌입한다. 에이스 매치는 각 팀이 파트별로 단 하나의 무대만 펼치는 경쟁으로, 또 어떤 전율 돋는 무대와 반전의 결과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이처럼 ‘헬로트로트’에서는 웃음과 눈물이 공존하는 경쟁과 각 팀 참가자들의 완벽한 하모니와 팀워크는 물론, 다채롭고 전율 돋는 무대로 안방극장 1열을 장악할 예정이다.

한편, 이들의 무대와 결과, 그리고 탈락자들은 14일 오후 9시 40분 MBN ‘헬로트로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종훈 기자 hereit@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