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일단 해봐요 생방송 오후 1시’서 “팬으로부터 영양제 선물 받아”…남다른 ‘팬 바보’
신성, ‘일단 해봐요 생방송 오후 1시’서 “팬으로부터 영양제 선물 받아”…남다른 ‘팬 바보’
  • 정종훈 기자
  • 승인 2021.12.2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EBS1 ‘일단 해봐요 생방송 오후 1시’ 캡처
사진 출처 : EBS1 ‘일단 해봐요 생방송 오후 1시’ 캡처

[오뉴스=정종훈 기자]=가수 신성이 알찬 토크로 유익한 시간을 선물했다.

신성은 27일 오후에 방송된 EBS1 ‘일단 해봐요 생방송 오후 1시’에 출연했다.

이날 신성은 연말연시 인기 선물로 꼽히는 영양제에 대한 전문가들의 토크가 시작되자 경청하는가 하면, 영양제를 잘 고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며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신성은 영양제 선택 기준에 대한 질문을 받자, “저는 팬 여러분들이 영양제를 선물해주시는데, 감사한 마음으로 먹고 있다”라고 답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후 중장년이 가장 좋아하는 영양제 베스트 랭킹이 소개되자 신성은 센스 만점의 진행력을 발휘, 핵심만을 간결하게 정리하여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와 함께 신성은 안구 건조증과 잇몸 건강 테스트에서도 예능감을 발휘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성은 MC들과 함께한 눈싸움에서 긴 시간을 버텨내는가 하면, 재치 있는 말솜씨로 유쾌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나이별 맞춤 영양제들이 VCR을 통해 공개되자, 신성은 각 영양제의 효과와 주의할 점까지 알아보는 적극적인 면모로 시청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일단 해봐요 생방송 오후 1시’에서 스페셜 게스트로서 존재감을 빛낸 신성은 앞으로도 KBS1 ‘6시 내고향’, KBS2 Radio ‘김혜영과 함께’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을 찾아갈 예정이다.

정종훈 기자 hereit@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