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쪼꼬미, 2AM 이창민과 함께한 신보 ‘슈퍼 그럼요’…“당신이 부르면 언제든지 나타나”
우주소녀 쪼꼬미, 2AM 이창민과 함께한 신보 ‘슈퍼 그럼요’…“당신이 부르면 언제든지 나타나”
  • 심재혁 기자
  • 승인 2021.12.2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 쪼꼬미 트랙리스트(
우주소녀 쪼꼬미 트랙리스트(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오뉴스=심재혁 기자]=그룹 우주소녀(WJSN) 쪼꼬미(Chocome)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는 지난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쪼꼬미의 두 번째 싱글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인 ‘슈퍼 그럼요’를 비롯해 ‘쪼꼬우유’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된다. 

‘슈퍼 그럼요’는 쪼꼬미만의 상큼한 보컬과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샤우팅이 인상적인 디스코 기반의 댄스곡이다. 90년대 초중반 애니메이션 제목을 패러디해 추억과 위트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콘셉트에 맞춘 쪼꼬미의 유니크한 코스튬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수록곡 ‘쪼꼬우유’는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수줍은 마음을 초코우유에 빗대어 쪼꼬미의 발랄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특히 ‘슈퍼 그럼요’와 ‘쪼꼬우유’ 모두 2AM 이창민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쪼꼬미 맞춤형 트랙을 완성,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첫 싱글 ‘흥칫뿡(Hmph!)’으로 가요계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귀여우면서도 아기자기한 매력을 뽐냈던 쪼꼬미는 ‘슈퍼 그럼요’를 통해 4인 4색 슈퍼 히어로즈로 변신, ‘당신이 부르면 언제든지 나타나’라는 희망의 메시지도 전파할 예정이다. 

이창민의 지원사격으로 힘을 더한 쪼꼬미의 싱글 ‘슈퍼 그럼요’는 오는 2022년 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심재혁 기자 j-bright@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