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4일 컴백' 원위, 멤버 전원 신보 'Planet Nine : VOYAGER' 곡 작업 참여!! 다양한 장르+음악적 성장 예고!!
'1월 4일 컴백' 원위, 멤버 전원 신보 'Planet Nine : VOYAGER' 곡 작업 참여!! 다양한 장르+음악적 성장 예고!!
  • 심재혁 기자
  • 승인 2021.12.2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위(사진 : RBW 제공)
원위(사진 : RBW 제공)

[오뉴스=심재혁 기자]=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신보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를 완료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원위는 28일과 29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의 스페셜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사진에는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는 원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니트와 셔츠, 재킷 등의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으로 훈훈한 남친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 속 원위는 시크하면서도 깔끔한 셔츠 스타일링으로 멋을 냈다. 진중한 눈빛과 분위기에서 느껴지는 카리스마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이처럼 원위는 다양한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수트와 데님, 캐주얼과 셔츠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 신보를 통해 보여 줄 5인 5색 매력의 정점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원위는 내달 4일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를 발표한다. 올해 6월 발매된 'Planet Nine : Alter Ego' 이후 7개월 만의 컴백으로, 원위는 신보를 통해 '우주 시리즈'를 이어간다.

'여행자'라는 뜻을 담고 있는 앨범명 'VOYAGER'처럼, 새 앨범에는 원위만의 행성에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를 위해 멤버 전원이 수록된 모든 곡 작업에 참여하는 등 음악 내외적으로 성장한 원위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원위의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는 내달 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심재혁 기자 j-brigh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