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일 컴백' 블리처스, '끄덕끄덕끄덕' MV 티저 오픈…강렬+자유분방 에너지
'1월 3일 컴백' 블리처스, '끄덕끄덕끄덕' MV 티저 오픈…강렬+자유분방 에너지
  • 정종훈 기자
  • 승인 2021.12.3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쳐스 뮤비 티저(사진 제공 = 우조엔터테인먼트)
블리쳐스 뮤비 티저(사진 제공 = 우조엔터테인먼트)

[오뉴스=정종훈 기자]=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 첫 싱글 '바빈(BOBBIN)'의 타이틀곡 '끄덕끄덕끄덕(BOBBI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끄덕끄덕끄덕'의 강렬한 록 사운드와 함께 블리처스의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안무 일부가 펼쳐졌다. 블리처스는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성숙한 카리스마를 동시에 발산해 글로벌 팬심을 저격,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또 "끄덕 끄덕 끄덕 바보 같지", "끄덕 끄덕 끄덕 플리즈 스톱(Please Stop) 고장이 나기 전에" 등의 가사가 영혼 없는 끄덕임을 멈추고 자신의 소리를 표현하자는 '끄덕끄덕끄덕'의 특별한 메시지를 고스란히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끄덕끄덕끄덕'은 무비판적인 수용과 긍정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목소리를 내자는 블리처스의 외침을 담은 노래다.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록 사운드와 트렌디한 멜로디, 반복되는 후렴 "끄덕 끄덕 끄덕"으로 자아내는 강력한 중독성이 리스너들의 마음을 완벽히 훔칠 예정이다. 

특히 블리처스는 '끄덕끄덕끄덕'으로 한층 더 과감해진 퍼포먼스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신나는 느낌의 인트로 '가라사대(Simon Says)'와 감성적인 팬송 '포에버 인 마이 하트(Forever In My Heart)'도 수록돼 블리처스의 다채로운 음악 색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핫 루키' 블리처스의 눈부신 성장을 입증할 첫 싱글 '바빈'은 오는 2022년 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정종훈 기자 hereit@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