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쪼꼬미, ‘슈퍼 그럼요’ 컴백 기념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진행 ‘오늘(4일) 오후 9시 방송’
우주소녀 쪼꼬미, ‘슈퍼 그럼요’ 컴백 기념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진행 ‘오늘(4일) 오후 9시 방송’
  • 정종훈 기자
  • 승인 2022.01.0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 쪼꼬미(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우주소녀 쪼꼬미(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오뉴스=정종훈 기자]=그룹 우주소녀(WJSN) 쪼꼬미(Chocome)가 컴백 하루 전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는 4일 오후 9시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블루룸(Blueroom)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날 쪼꼬미는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발매를 앞둔 두 번째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와 관련한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달, 4인 4색 유쾌한 입담 속 특별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앞서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사전 질문을 받았던 쪼꼬미는 블루룸 라이브 Q&A 코너를 통해 직접 읽고 답변하며 우정(팬클럽명)의 궁금증까지 해소 시켜줄 것을 예고하고 있다. 

활발한 컴백 프로모션으로 기대감을 높여나가고 있는 쪼꼬미는 1년 3개월 만에 새 싱글 ‘슈퍼 그럼요’로 귀환을 알렸다. ‘흥칫뿡(Hmph!)’으로 보여줬던 복고소녀 콘셉트에 이어 이번에는 슈퍼 히어로로 변신, 마음이 지치고 힘들 때면 언제든지 나타나는 정의의 사도로 리스너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계획이다. 

특히 이번 쪼꼬미의 신보에는 2AM 이창민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타이틀 ‘슈퍼 그럼요’는 90년대 초중반 애니메이션 제목을 패러디해 그때 그 시절 추억과 위트를 담았으며, 수록곡 ‘쪼꼬우유’ 또한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수줍은 마음을 초코우유에 빗댄 가사가 특징이다. 

‘슈퍼 그럼요’ 활동으로 ‘쪼꼬미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할 쪼꼬미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보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에 돌입한다.

 

정종훈 기자 hereit@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