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열매 홍보대사 김나운, 꾸준한 나눔으로 마스크 기부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김나운, 꾸준한 나눔으로 마스크 기부
  • 정종훈 기자
  • 승인 2022.01.0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양천사랑복지재단 이현선 사무총장, 올박스 이창원 대표, 양천구청장 김수영, 김나운배우,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이 마스크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왼쪽부터 양천사랑복지재단 이현선 사무총장, 올박스 이창원 대표, 양천구청장 김수영, 김나운배우,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이 마스크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오뉴스=정종훈 기자]=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서울 사랑의열매)의 아너 소사어이티 클럽 회원이자 홍보대사인 배우 김나운 씨가 코로나19 확산 지속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를 진행하여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2022년 1월 4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양천구청에서 배우 김나운 씨와 올박스 이창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마스크 기부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배우 김나운 씨와 올박스가 함께 기탁한 마스크는 약 1억 원 상당이며 총 41만 7천여 장으로 서울 사랑의열매와 양천사랑복지재단을 통해 양천구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여 방역취약계층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평소에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온 배우 김나운 씨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 나보다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마스크를 기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방역취약계층 이웃들이 추운날씨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히 이겨낼 수 있도록 나눔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전달식에 함께 참석한 올박스 이창원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나눔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지난 한해 힘든 시기를 지나 모두가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기를 기원하며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한편,  서울 사랑의열매는 지난해 12월 1일부터 오는 1월 31일까지 62일간 ‘희망2022나눔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캠페인 나눔 목표액은 492억 원으로 나눔 목표액 1%가 사랑의 온도 1도로 표시되며 100도 이상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이다. 이 기간동안 모아진 성금은 코로나19 일상회복 지원, 취약계층 지원, 사회적 약자 돌봄 지원, 교육격차 완화 지원 등 4대 나눔 목표 달성을 위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정종훈 기자 hereit@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