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키·섹시' 모모랜드, 신곡 'Yummy Yummy Love'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펑키·섹시' 모모랜드, 신곡 'Yummy Yummy Love'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 김정락 기자
  • 승인 2022.01.0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오뉴스=김정락 기자]=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펑키·섹시(Funky·Sexy)한 매력으로 6인6색 비주얼을 자랑했다. 

 

모모랜드는 8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앨범 'Yummy Yummy Love(야미 야미 럽)'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모모랜드는 한층 더 화려해진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기존의 발랄하고 상큼한 소녀 이미지를 벗고 성숙한 분위기로 돌아온 모모랜드의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의 사진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모모랜드는 새 앨범 'Yummy Yummy Love'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특히 약 1년만에 발매하는 이번 앨범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나티 나타샤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메가 히트곡 '뿜뿜'에 이어 '베앰(BAAM)', '바나나차차', '떰즈업(Thumbs Up)'을 연달아 흥행에 성공시키며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모모랜드와 세계적인 가수 나티 나타샤의 특별한 만남에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9일 첫 번째 비주얼 필름을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김정락 기자 actorrak@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