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앵콜 공연 ‘ONE MORE CHAN’S’ 전석 매진. “뜨거운 팬덤 화력”
이찬원, 앵콜 공연 ‘ONE MORE CHAN’S’ 전석 매진. “뜨거운 팬덤 화력”
  • 민건호 기자
  • 승인 2022.01.12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박기획
사진=대박기획

[오뉴스=민건호 기자]=이찬원의 팬콘서트 서울 앵콜 공연이 전회차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찬원의 첫 번째 팬콘서트 서울 앵콜 공연 ‘ONE MORE CHAN’S’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3회차 공연 6천 석이 전석 매진됐다. 

 

티켓 오픈 전부터 ‘치열한 티켓팅 전쟁’을 예고한 ‘ONE MORE CHAN’S’는 약 3개월간 이어진 ‘Chan’s Time’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으로,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앞서 이찬원은 첫 번째 팬콘서트 ‘Chan’s Time’의 서울, 대구, 부산 공연을 전 회차 매진시키며 뜨거운 팬덤 화력을 과시한 바 있다. 특히 ‘Chan’s Time’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 1분 만에 예정되어있던 2회차 공연이 전석 매진되었으며 이후 추가된 2회차 공연 역시 매진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이찬원은 지난 10월부터 첫 번째 팬콘서트 ‘Chan’s Time’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울산, 고양, 인천, 대구, 광주, 창원, 대전 등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났다. ‘Chan’s Time’은 지금의 이찬원을 있게 해준 수많은 레퍼토리를 비롯해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로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찬원은 최근 ‘참 좋은 날’을 발매하고 진정성 넘치는 음악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현재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이찬원은 tvN ‘엄마는 아이돌’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찬원의 첫 번째 팬콘서트 서울 앵콜 공연 ‘ONE MORE CHAN’S’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민건호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