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벤치 새 뮤즈로 발탁
이민정 ,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벤치 새 뮤즈로 발탁
  • photo
  • 승인 2013.07.19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과 일, 두 가지를 동시에 거머쥔 배우 이민정이 패션잡화 브랜드 ‘빈치스벤치(Vincis-bench)’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되었다.

빈치스벤치는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의 ‘모던’과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를 더해 가는 ‘클래식’이 공존이라는 MODERN & CLASSIC 으로, 도시적인 느낌과 클래식한 느낌을 동시에 전하는 컨셉으로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스마트한 여성들의 핸드백으로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에, 빈치스벤치가 추구하는 현대여성의 모습과 일치하는 뮤즈로, 평소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활동적인 캐릭터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준 배우 이민정을 이번 FW시즌 리뉴얼을 맞아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였다.

빈치스벤치 마케팅 팀에서는 “현재 이민정은 다양한 브랜드들의 뮤즈로 활동하며 광고 퀸의 위엄을 과시하고 있다. 이렇게 광고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이유는 다양한 브랜드들에서 원하는 매력을 갖추고 있으며,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지니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빈치스벤치가 타겟으로 하는 젊은 여성의 워너비 스타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제품력으로 사랑 받는 빈치스벤치와 이민정이 함께 최고의 패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맑고 깨끗한 페이스에 단아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 이민정은 다음달 10일, 이병헌과 행복한 웨딩마치를 준비 중에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 빈치스벤치 제공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