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MEGAMAX(메가맥스), 2021월드크리에이터대상 K-POP 신인 인기상 수상!
보이그룹 MEGAMAX(메가맥스), 2021월드크리에이터대상 K-POP 신인 인기상 수상!
  • 안혜영 기자
  • 승인 2022.02.23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미디어
사진=인미디어

[오뉴스=안혜영 기자]=대형신인 보이그룹 MEGAMAX(메가맥스)가 2021월드크리에서터대상시상식에서 K-POP 신인 인기상을 수상했다.

  

2월 23일 치러진 2021월드크리에이터대상시상식은 2021년 한 해 동안 스트리밍을 통해 힘써온 국내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연예인을 대상으로 부문별 시상을 하는 국내 종합 크레에이터 시상식이다.

 

‘MEGA’와 ‘MAX’를 합쳐서 ‘최고중의 최고’라는 뜻으로 K-POP의 최고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는 MEGAMAX(메가맥스)는 로한, 아이덴, 하엘, 지니, 칸, 재훈 6인조로 구성되어 지난해 9월 8일 데뷔한 대형 신인이다.

 

메가맥스는 데뷔 직후 2021년 9월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 45위라는 쾌거를 달성하고 월드스타 연예대상 K-POP부문 신인상 수상,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시상식 K-POP부문 메가 아이돌 수상 등을 한 바 있다.

 

MEGAMAX(메가맥스)는 “맥시멈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메가맥스의 더블 타이틀곡 ‘안아줄래’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MEGAMAX(메가맥스)는 데뷔 미니앨범 ’Painted÷LOVE:)‘의 더블 타이틀 곡 ‘안아줄래(HUG)’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안혜영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