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세 번째 미니앨범 'memeM' 콘셉트 포토 최초 공개
퍼플키스, 세 번째 미니앨범 'memeM' 콘셉트 포토 최초 공개
  • 심재혁 기자
  • 승인 2022.03.11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퍼플키스(사진제공 = RBW)
걸그룹 퍼플키스(사진제공 = RBW)

[오뉴스=심재혁 기자]=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신보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memeM'(맴맴)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퍼플키스는 올 블랙 헤어스타일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드레스를 매치해 우아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무표정한 얼굴과 대비되는 화려한 디자인의 네일, 볼드한 액세서리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식탁 위에는 포도 등 보라색의 달콤한 음식들로만 채워져 있어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마치 중세시대 마녀를 연상케 하는 퍼플키스의 변신에 신보를 향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퍼플키스는 오는 29일 새 미니앨범 'memeM'(맴맴)를 발표한다. 지난해 9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퍼플키스만의 아이덴티티를 또 한 번 유니크한 콘셉트로 풀어냈다.

앞서 퍼플키스는 호러 콘셉트에 키치한 감성을 결합한 '하이틴 좀비' 등 7인 7색 다양한 매력을 과시하며 '테마돌' 수식어를 꿰찬 바, 신보로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memeM'(맴맴)를 발표한다.

심재혁 기자 j-brigh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