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더 트롯쇼'서 3월 넷째주 1위. "내 사람들 감사하다"
영탁, '더 트롯쇼'서 3월 넷째주 1위. "내 사람들 감사하다"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2.03.2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트롯쇼' 영탁, '전복 먹으러 갈래'로 1위 기록. "계속 좋은 음악 전해드릴 것"
사진=SBS FiL, SBS MTV '더 트롯쇼
사진=SBS FiL, SBS MTV '더 트롯쇼

 

[오뉴스=김영심 기자]=가수 영탁이 '더 트롯쇼'에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FiL, SBS MTV '더 트롯쇼'에 영탁이 출연했다. 이날 영탁은 '전복 먹으러 갈래'로 1위 후보에 올라 이찬원의 '참 좋은 날', 장민호의 '고맙고 미안한 내 사람'과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실시간 투표에서 2000점을 얻은 영탁은 총점 9073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무대에 오른 영탁은 "트로트 가수들에게 힘이 되는 감사한 무대 '더 트롯쇼'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렇게 멋진 상 받을 수 있게 해준 '영탁이 딱이야', 내 사람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다. 너무 감사하고 계속 좋은 음악 전해드리는 영탁이 되겠다. 감사하다"라고 1위 소감을 전했다.

 

지난달 발매한 영탁의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는 독특한 제목만큼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팝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영탁과 지광민 작곡가가 호흡을 맞췄다.

 

이 곡은 '전복 먹으러 갈래', '너에게 좋은 것만 주고픈 마음 알까', '안주가 끝내주잖아' 등 직설적이고 유쾌한 가사를 통해 저돌적인 남자의 마음을 담아냈다.

 

영탁은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완도 전복 홍보대사로 발탁, 지역민과 어업인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영탁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한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